NoiseAware Blog

로또 당첨금 확인

【2024 프로야구 특집】포커 플러쉬|로또 당첨금 확인

2024 프로야구 특집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행위 예술' 주장했으나 검찰시민위원회 의결 거쳐 재판행

[연합뉴스 자료사진]
[연합뉴스 자료사진]

(서울=연합뉴스) 김다혜 기자 = 옷 대신 상자를 걸친 채 행인들에게 그 속으로 손을 넣어 자기 가슴을 만져보라고 한 20대 여성과 조력자들이 공연음란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

서울중앙지검 여성아동범죄조사1부(김지혜 부장검사)는 20대 여성 이모씨와 성인 콘텐츠 제작업체 대표인 30대 남성 박모·이모씨 등 3명을 공연음란 혐의로 불구속 기소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들은 지난해 10월 서울 압구정과 홍대 등 번화가에서 행인들에게 상자 안에 들어간 여성 이씨의 가슴을 만지게 한 혐의를 받는다.

이들은 이 장면을 영상으로 촬영해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했다.

이씨는 '압구정 박스녀'로 이슈가 된 뒤 여러 인터뷰에서 이런 활동이 고루한 성문화를 깨는 퍼포먼스이자 행위 예술이라고 말했다.

이씨 등은 수사 과정에서도 혐의를 부인했으나,2024 프로야구 특집검찰은 검찰시민위원회의 의결을 거쳐 공연음란 혐의가 인정된다고 판단했다.

검찰은 이들이 유튜브 채널 홍보,2024 프로야구 특집콘텐츠 제작 등 경제적 이익을 목적으로 이런 퍼포먼스를 했다고 판단한 것으로 전해졌다.

검찰은 "범죄에 상응하는 처벌이 이뤄지도록 공소 유지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2024 프로야구 특집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2024 프로야구 특집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한편, A씨는 지난 2020년 숏폼(짧은 동영상) 플랫폼 ‘틱톡’ 활동 시작 뒤 패러디 영상을 주로 올리며 인기를 얻었다.

2024 프로야구 특집,1점세븐틴, 입대 리스크 맞나··· ‘군면제’ 에스쿱스 컴백에 갑론을박박수홍♥김다예, 시험관 결정···“씁쓸해”판타지 보이즈 소울 부친상‘임지연♥’ 이도현 ‘파묘’ 400만 자축제니, 블랙핑크 당시 4일 밤샘···“지금은 못 하겠다”현봉식·이서진···전 여친 폭로에 영 난감한 배우들혜리, 방콕 여행 중 “헌팅 당했다” 뿌듯‘사기혐의 피소’ 재희 “진실 알릴 것···배우 호구아냐”속옷만 입고···밀라노도 놀란 문가영 패션▶ 스포츠경향 SNS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츠경향 바로가기] [인기 무료만화 보기]▶ [오늘 내 운은 몇 점일까? 무료로 알려드려요~][ⓒ스포츠경향(http://spor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