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명예훼손 맞고소
NO.2: 명예훼손 무고죄 맞고소
창립 35돌 맞아 복리후생 확대 호반그룹이 가족 친화 복리후생 제도를 확대한다고 24일 밝혔다.김대헌 기획총괄사장(왼쪽 둘째)이 임직원과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호반그룹
창립 35주년을 맞은 호반그룹이 가족 친화 복리후생 제도 '아이좋은 호반생활'을 확대한다고 24일 밝혔다.
가족 친화 복리후생 제도는 결혼,명예훼손 맞고소임신,명예훼손 맞고소육아로 이어지는 생애주기에 맞춰 다양한 지원 제도를 통해 임직원 삶의 질을 향상하고 건강한 조직문화를 조성해 직원과 회사 모두가 상생하는 선순환 구조를 구축하는 게 목표다.
출산 축하금이 확대된다.첫째 자녀에게 500만원,명예훼손 맞고소둘째 자녀에게 1000만원,명예훼손 맞고소셋째 이상 자녀에게는 2000만원이 지급된다.
결혼하는 직원에게는 100만원의 결혼 축하금이 지급된다.출산을 원하는 난임 부부에게는 난임 시술비를 최대 390만원까지 지원한다.국내 리조트에서 2박3일의 태교 여행 패키지도 제공된다.육아휴직 기간은 한 명당 최대 2년으로 늘렸다.
[이선희 기자]
명예훼손 무고죄 맞고소
:더욱이 이수와 강현은 한유라의 매니저 우상태로부터 스토커의 정체가 하남수라는 사실을 알게 됐고, 또 한유라가 폭로하려 했던 하남수의 집요한 메시지 내역도 손에 넣었다.
명예훼손 맞고소,예컨대 중국에서 14세기까지는 후추가 대단한 귀중품이었으나 15-16세기에 수입이 크게 늘어나 17세기에는 집집마다 쓰는 기본양념이 되어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