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 월드컵 디저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노동계와 경영계가 팽팽하게 맞선 최저임금 차등 적용 여부가 최저임금위원회 표결에서 부결됐습니다.
이미 법정 시한을 넘긴 최저임금위원회는 다음 회의부터 최저 시급 인상 폭 논의에 속도를 낼 예정입니다.
홍선기 기자가 보도합니다.
[기자]
내년도 최저임금 결정 법정시한을 넘긴 최저임금위원회는 여전히 '업종별 차등 적용'을 놓고 경영계와 노동계가 팽팽하게 맞섰습니다.
경영계는 소상공인들의 인건비 압박을 더 이상 외면하면 안 된다며 차등 적용 필요성을 강조했고,이상형 월드컵 디저트
[류기정 / 최저임금위원회 사용자위원: 올해는 반드시 현 최저임금 수준을 감당하기 힘든 일부 업종이라도 구분 적용하고 최저임금 수준도 반드시 안정시켜야 한다는 점을 다시 한 번 강조 드립니다.]
노동계는 최저임금위원회가 최저임금법을 위반할 수는 없다며 결사 저지 입장을 강조했습니다.
[이미선 / 최저임금위원회 근로자위원 : 헌법과 최저임금법을 훼손하며 업종별 차등 적용을 논의할 이유가 없습니다.이 차별 적용을 불확실한 표결로 결정되는 것을 저희는 지켜만 보고 있지는 않을 것입니다.]
양측의 끝없는 평행선에 공익위원들은 표결을 제안했고,표결에 반대하는 근로자위원이 투표용지를 찢는 소동도 있었습니다.
우여곡절 끝에 진행된 표결 결과는 부결.
캐스팅 보트를 쥔 공익위원들이 반대 쪽에 힘을 실으면서 내년도 최저임금도 모든 업종에 동일한 액수를 적용하게 된 겁니다.
그러나 이번 회의에서도 내년도 최저 시급 인상 폭에 대한 노사 양측의 최초 제시안은 나오지 않았습니다.
다음 회의부터는 본격적인 최저 시급 인상 폭 논의에 나선다는 계획이지만,이상형 월드컵 디저트양측의 입장 차가 큰 것으로 전해져 또 한 번의 진통이 예상됩니다.
YTN 홍선기입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이상형 월드컵 디저트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이상형 월드컵 디저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올해로 31회를 맞이한 바이오USA는 세계 최대의 바이오 업계 행사로, 셀트리온은 지난 2010년부터 15년간 매년 참가하고 있습니다.
이상형 월드컵 디저트,따라서 유산취득세 전환, 세율 하향조정 등을 장기과제로 두고 '밸류업' 정책과 관련한 상속세제에 초점을 맞추지 않겠느냐는 관측이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