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배트맨토토 구매가능금액

【월드컵 위너】- 17세 월드컵

NO.1: 월드컵 위너

NO.2: 월드컵 더 브라 위너 갱신 시간

NO.3: 웨스트 햄 월드컵 위너

NO.4: 더 브라 위너 월드컵

비자금 스캔들 등 정치 불신 초래한 책임
"내가 물러나는 게 자민당 바뀌는 첫걸음"

기시다 후미오 일본 총리.연합뉴스
기시다 후미오 일본 총리.연합뉴스
기시다 후미오 일본 총리가 다음달 하순쯤 치러지는 집권 자민당 총재 선거에 불출마한다고 공식적으로 밝혔다.
 
기시다 총리는 14일 오전 총리관저에서 연 기자회견에서 "이번 총재 선거에서는 자민당이 바뀌는 것을 국민에게 확실히 보일 필요가 있다"며 "자민당이 바뀌는 것을 보이는 가장 알기 쉬운 첫걸음은 제가 물러나는 것"이라고 말했다.
 
불출마 이유에 대해서는 자민당 정치자금 문제를 언급하면서 "소속 의원이 일으킨 중대한 사태에 대해 조직의 장으로서 책임을 지는 데 대해 조금의 주저함도 없다"고 말했다.
 
또 자민당과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옛 통일교) 간 유착,월드컵 위너자민당 '비자금 스캔들' 문제 등 정치 불신을 초래하는 사태가 잇따라 발생했다면서 "정치개혁으로 나아간다는 강한 의지를 갖고 무거운 결단을 했다"고 설명했다.
 
기시다 총리는 지난해 연말 불거진 자민당 '비자금 스캔들'로 검찰 수사가 진행된 이후 내각 지지율이 10~20%대에 머물자 당 안팎에서 퇴진 압박을 받아왔다.
 
기시다 총리가 차기 자민당 총재 선거에 나서지 않으면서 총리직 연임도 포기하게 됐다.내각제인 일본에서는 다수당 대표가 총리가 되며 현재 제1당은 자민당이다.
 
기시다 총리는 차기 자민당 총재에 대해 "정치자금 문제와 정치 신뢰 회복 측면에서 개혁 마인드를 후퇴시키지 않는 분이면 좋겠다"고 말했다.
 
차기 자민당 총재 선거에는 이시바 시게루 전 자민당 간사장,월드컵 위너고노 다로 디지털상,월드컵 위너다카이치 사나에 경제안보담당상 등이 출마를 저울질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각종 비리와 부당대우,월드컵 위너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이메일 : 카카오톡 : @노컷뉴스 사이트 : b71afn

월드컵 위너

:반면 긍정적인 입장을 보이는 시민들도 있었다.

월드컵 위너,증원 규모가 크다 보니 3년이라는 기간을 고려해도 제대로 된 자격을 갖춘 교수를 뽑을 수 있을지 의문이라는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