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면접 슬랙스
NO.2: 면접 슬랙스 더쿠
NO.3: 면접 슬랙스 디시
NO.4: 면접 블레이저 슬랙스
NO.5: 면접 와이드 슬랙스
NO.6: 남자 면접 슬랙스
NO.7: 여자 면접 슬랙스
NO.8: 대학 면접 슬랙스
NO.9: 공무원 면접 슬랙스
NO.10: 알바 면접 슬랙스
올해 평가서 대통령상 받은 비결
구청장 등 재난안전 관심 고평가
전국 첫 위험관리·예방사업 다수
반지하 정책도 우수사례에 뽑혀
재난관리평가는 행정안전부가‘재난 및 안전관리 기본법’에 따라 중앙부처와 지방자치단체,면접 슬랙스공공기관 등 전국 332개 재난 책임기관의 재난관리 역량을 매년 평가하는 것으로,면접 슬랙스국가 차원의 재난관리 수준을 높이기 위해 실시된다.올해는 ▲재난관리 인력 구성과 예산 ▲교육 ▲시설물 안전관리 ▲매뉴얼·유관 기관 협력체계 구축 ▲훈련 등 6개 분야 88개 세부 지표에 대한 지난해 재난관리 실적을 평가했다.
성동구는 기관장 및 부기관장 등 기관 책임자에 대한 재난안전 관심도와 정책 평가에서 특히 높은 점수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구는 소방서와 연계해 스마트 무인감시카메라 영상 관제 시스템을 구축하고 스마트 인파 관리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산책로 범죄예방 시스템을 도입하는 등 전국 최초 스마트 위험관리·예방 사업을 다수 추진하고 있다.
특히‘성동형 반지하 정책’이 재난정책 우수사례에 선정되기도 했다.구는 전국 최초로 반지하주택 4777가구를 전수조사해 2164가구에 침수 및 화재방지시설을 최소 1종 이상 설치했다.
성동구는 종합평가 결과 서울시 자치구 중 1위를 달성,면접 슬랙스대통령상을 받게 됐다.2년 연속 우수기관에 선정된 셈이며,면접 슬랙스대통령상은 2018년 재난관리평가 이후 6년 만이다.
정원오 성동구청장은 “재난관리평가에서 대통령상을 수상한 것은‘나 홀로 잘 사는 도시’가 아니라‘주민 모두가 더불어 행복하게 살아가는 공생의 공동체’를 만들기 위해 함께 노력한 덕분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 더 안전한 포용도시 성동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여자 면접 슬랙스
:윤영덕(광주 동남갑) 이형석(광주 북을) 의원이 각각 원외 후보인 정진욱 이재명 당 대표 특보와 전진숙 전 청와대 행정관에게 졌다.
면접 슬랙스,가령 헬리오시티 전용 84㎡는 지난해 하반기 들어 11월에 17억7500만원(1층)까지 실거래 가격이 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