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2010 아시안게임 야구
기사 이해를 돕기 위한 사진임.[사진 = 연합뉴스]초복에 오리고기를 나눠 먹고 중태에 빠진 마을 주민들에게서 농약 성분이 검출돼 충격을 주고 있다.
16일 경북경찰청에 따르면 전날 경북 봉화군 봉화읍 한 마을 식당에서 오리고기를 나눠 먹고 심정지와 근육 경직 증세를 보인 60∼70대 여성 3명의 위에서 농약 성분이 확인됐다.
농약 성분은 안동병원 의료진이 이들의 위세척액을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보내 정밀감정을 요청한 결과다.
이들의 공통된 초기 증상은 호흡 곤란과 침 흘림,2010 아시안게임 야구근육 경직으로 알려졌다.현재 3명 모두 의식이 없는 중한 상태라고 병원 측은 밝혔다.
사건 당일 이들을 포함한 경로당 회원 41명은 함께 오리고기를 나눠 먹은 것으로 조사됐다.
의식 불명 상태인 3명은 식당에 뒤늦게 도착해 한 테이블에 앉아 식사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이들 모두 이틀째 의식을 되찾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다.
경찰 관계자는 “누군가 고의로 음식에 농약을 넣은 것으로 보인다”라며 “범인을 추적 중”이라고 말했다.
2010 아시안게임 야구
:볼보는 전기트럭에 사용할 삼원계 배터리 등을 생산할 예정이다.
2010 아시안게임 야구,1운동 정신과 이를 계승한 대구 시민정신을 바탕으로, '대구굴기(大邱起)를 향한 개혁의 고삐를 늦추지 않고 한반도 3대 도시의 위상을 되찾도록 모든 지혜와 역량을 모아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