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코번하우스
NO.2: 코번하우스 용산파크
NO.3: 코번하우스 평면도
NO.4: 한남동 코번하우스
NO.5: 이태원 코번하우스
양준혁은 지난 12일 SBS 예능프로그램‘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19세 연하 아내 박현선의 임신 사실을 최초 공개했다.
그는 “제가 한국 나이로 56살인데,코번하우스첫 아기를 아내가 가졌다.태명은 팔팔(88)이”라며 “50대 중반에 아기를 가지니까 얼마나 좋겠나”라며 방송 중 눈시울을 붉히기도 했다.
이어 “늦은 나이니까 (육아) 그런 게 꿈같은 일이었다”며 “실제로 아기가 생겼다는 얘기를 듣고 울었다.너무 기뻤다”라며 “임신 소식이 없어 불안했는데,코번하우스아내가 시험관을 하자고 했다.처음엔 제가 반대했는데 결과적으로 아내 말을 들은 게 신의 한 수였던 것 같다”고 말했다.
박현선은 “감사하게 시험관으로 한 번에 아이를 가졌다.초음파를 보니 아기집이 두 개더라.다 놀랐다”고 떠올렸다.하지만 안타깝게도 임신 8주차에 한 아이는 유산됐다고 한다.박현선은 “의사가 다른 아이에겐 영향이 있지 않다고 용기를 주셨다”고 말했다.
양준혁과 박현선은 지난 2021년 3월 결혼했다
코번하우스 평면도
:여행 수요가 회복되면서 주요 호텔업체의 평균 객실 점유율도 크게 올랐다.
코번하우스,'상습 음주운전·운전자 바꿔치기' 이루, 내달 다시 법정 선다음주운전과 함께 '운전자 바꿔치기'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가수 겸 배우 이루(본명 조성현)가 지난해 6월 15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서울서부지방법원에서 열린 1심 선고 공판을 마치고 취재진의 질문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