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007 카지노 로얄 스트리밍

렐름 월드에딧|【포커 q】

NO.1: 렐름 월드에딧

최서원씨(개명 전 최순실)의 조카 장시호.photo 뉴시스
최서원씨(개명 전 최순실)의 조카 장시호.photo 뉴시스


최서원씨(개명 전 최순실)의 조카 장시호씨가 '2016년 국정농단' 특검팀에 있던 검사 관련 '현직 검사 모해위증교사 의혹'으로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공수처) 조사를 받았다.

공수처 수사2부(부장검사 송창진)는 지난 24일 장씨를 참고인으로 불러 조사했다고 28일 밝혔다.

현재 공수처는 '현직 검사 모해위증교사 의혹'을 수사 중이다.이는 2016년 국정농단 특검팀에 파견됐던 김영철 서울북부지검 차장검사가 당시 피의자였던 장씨에게 검찰의 구형량을 알려주고 진술을 외우라고 했다는 의혹이다.

공수처는 이날 장씨를 소환해 특검 당시 허위 증언 연습과 1심 구형 관련 거래 등이 있었는지를 물어본 것으로 알려졌다.장씨는 조사에서 위증 대본은 없었고 모든 의혹은 사실이 아니라고 진술한 것으로 전해진다.장씨는 공수처에 김 차장검사와의 통화 녹취와 문자도 제출했다.

앞서 더불어민주당은 지난 20일 주요 간부 검사 4명의 탄핵소추를 추진하기로 했다고 밝혔는데 회유 의혹의 당사자로 지목된 김 차장검사도 포함됐다.

김 차장검사는 의혹을 모두 부인하는 입장이다.김 장검사는 지난달 10일 해당 의혹을 보도한 일부인터넷 매체 기자들을 서울 서초경찰서에 정보통신망법상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했다.또 이들을 상대로 서울중앙지법에 총 3억원의 손해배상 소송도 냈다.

유튜브 채널 '뉴탐사'와 '미디어워치'는 지난달 6일 장씨가 지인과 2020년 나눈 대화의 녹취록을 근거로 김 차장검사가 국정농단 특검 파견 당시 장씨를 회유해 증언 연습을 시켰고,렐름 월드에딧부적절한 관계를 유지했다는 의혹을 보도했다.

아울러 김 차장검사는 장씨도 고소했다.장씨는 김 차장검사와 사적 관계를 맺고 지냈다는 등의 허위 사실을 지인에게 전한 혐의로 지난달 중순 경찰조사를 받았다.한국일보에 따르면 서초경찰서는 형법상 명예훼손 혐의로 장씨를 소환조사했다.조사과정에서 장씨는 해당 사실이 허위라는 점을 인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주간조선 온라인 기사입니다.

렐름 월드에딧

:과기정통부를 비롯해 금융위원회, 개인정보보호위원회, 금융감독원, 국립과학수사연구원, 한국인터넷진흥원 등과 함께 이날  정부서울청사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렐름 월드에딧,미국 내 최대 한인 정치단체인 미주한인유권자연대(KAGC)의 김동석 대표가 공화당의 사우스캐롤라이나 경선이 열린 24일(현지시간) 사우스캐롤라이나의 주도 컬럼비아의 한 호텔에서 중앙일보와 인터뷰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