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아시안게임 대만 야구
NO.2: 한국 대만 아시안게임 야구
김진섭 엔씨큐에이 대표 내정자(왼쪽)와 이재진 엔씨아이디에스 대표 내정자
[엔씨소프트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김주환 기자 = 엔씨소프트는 분사를 통해 신규 설립 예정인 자회사 '엔씨큐에이(QA)'와 '엔씨아이디에스(IDS)' 대표이사 후보로 김진섭 QA센터장(상무),아시안게임 대만 야구이재진 전 웅진씽크빅 대표를 각각 내정했다고 25일 밝혔다.
1970년생인 김 센터장은 성균관대 수학과를 졸업하고 2003년 엔씨소프트에 입사해 20년간 게임과 서비스 QA(품질보증) 업무를 담당해온 전문가로,아시안게임 대만 야구2018년부터 QA센터를 이끌어왔다.
1972년생인 이 후보자는 웅진그룹 IT사업 부문을 시스템통합(SI) 전문 회사로 성장시키는 데 기여한 전문경영인으로,삼성물산·PwC컨설팅을 거쳐 웅진그룹에서 최고정보책임자(CIO)와 웅진 대표,웅진씽크빅 대표를 역임했다.
엔씨소프트는 오는 8월 14일 임시 주주총회를 통해 회사 분할과 엔씨큐에이·엔씨IDS 설립을 확정하고,10월 1일부로 분사 법인을 출범할 계획이다.
아시안게임 대만 야구
:2021년부터 판매량 역전"'골드키즈' 트렌드로 프리미엄 수요 강해져" 반려동물 사료.
아시안게임 대만 야구,그동안에는 이들 가입자에게 프리미엄 초고화질(UHD), 동시접속 스마트기기 4대 혜택이 포함된 디즈니플러스 구독권을 줬지만, 이달 1일 이후 가입자에는 고화질(FHD) 영상에 동시접속 기기도 2대로 줄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