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짝 더쿠
NO.2: 짝 출연자 사망 더쿠
NO.3: 짝 포날 더쿠
NO.4: 짝 레전드 더쿠
NO.5: 짝 폐지 더쿠
NO.6: 짝 다리 더쿠
![사진= 인터파크트리플 제공](https://imgnews.pstatic.net/image/088/2024/07/15/0000891748_001_20240715091610535.jpg?type=w647)
인터파크트리플이 운영하는 여행 플랫폼 트리플이 새로운 개인 맞춤형 '여행 홈' 서비스를 선보였다.
이번 '여행 홈'은 '나보다 나를 더 잘 아는 여행 앱'이라는 콘셉트를 바탕으로 개발되었다.기존의 검색 기능과 여행 트렌드 콘텐츠 중심에서 벗어나,여행 일정 생성부터 여행 종료까지 사용자에게 개인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추었다.트리플은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트리플 AI'에 최신 예측 모델을 추가해 콘텐츠의 최신성과 정확도를 높였다.
개편된 서비스는 별도의 검색 과정 없이도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개인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한다.'여행 홈'에 일정을 등록하면 사용자 취향,위치 및 동선 등을 종합적으로 분석해 맞춤형 항공,숙소,투어,짝 더쿠티켓 상품,맛집,짝 더쿠관광지,짝 더쿠여행 정보 및 리뷰를 제공하여 사용자의 여행 계획을 지원한다.
또한,사용자의 상황에 맞춘 상품 및 콘텐츠 추천 이유도 함께 제공한다.예를 들어,'내 일정에 담은 장소와 함께 많이 가는 곳','아이와 여행할 때 가볼 만한 곳',짝 더쿠'방금 본 장소에 관심 있다면 여기도 추천' 등 맞춤형 추천 사유를 공유해 정보의 신뢰도를 높였다.추천된 콘텐츠 중 마음에 드는 장소와 상품은 일정에 바로 추가해 개인화된 여행 계획을 쉽게 완성할 수 있다.
인터파크트리플 최고제품책임자(CPO) 김연정은 "트리플이 축적해온 AI 및 빅데이터 기술을 기반으로,사용자에게 더욱 스마트하고 차별화된 여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여행 홈'을 전면 리뉴얼했다"라며,"앞으로도 고객의 취향과 상황을 고려한 개인화 서비스를 제공해 '나를 가장 잘 아는 여행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짝 출연자 사망 더쿠
:이날 준호 학생은 정문으로 향하던 중 뒤로 돌아 학교를 향해 “건강해라! 잘 있어라!”라고 소리쳤습니다.
짝 더쿠, 영남권 중진 의원은 "현장에 가면 한 위원장도 오느냐, 언제 오느냐고 묻는 분들이 많다"며 "한 위원장에게 많은 분들이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