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크 포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스라엘국영 칸TV 군장교 말 인용해 11일 보도
AP통신은" 미국은 하마스찬성의견 받아,검토중"
하마스와 팔레스타인 이슬람 지하드군은 이 날 앞서 공동성명을 발표,스토크 포토이미 카타르와 이집트 등 중재국에 답변을 보냈다고 밝히면서 "합의에 이르기 위해서 기꺼이,긍정적으로 협상에 응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그러면서 그들은 가자지구에서 이스라엘군이 완전히 철수하고 가자지구의 전쟁을 끝내는 데 있어서 자기들이 최우선적으로 노력했다는 사실을 강조했다.
조 바이든 미국대통령과 앤터니 블링컨 미 국무장관은 베냐민 네타냐후 이스라엘 총리가 이번 제안을 지지했다고 밝혔지만 이스라엘 정부는 아직 공식적으로는 입장을 발표하지 않고 있다.
이스라엘군 주장과 달리 AP통신은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가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발표한 이른바 '3단계 휴전안'에 대한 공식적인 입장을 11일(현지시각) 협상 중재국인 카타르와 이집트에 전달했다고 보도했다.제안을 받은지 11일 만의 일이다.
하마스 측은 기존 협상안에 몇가지 언급을 덧붙였다면서도,스토크 포토합의에 이르기 위해 협력할 준비가 돼 있다고 밝혔다.
바이든 대통령은 이스라엘과 하마스 간 휴전 협상이 교착상태를 벗어나지 못하자,스토크 포토지난달 31일 직접 3단계 휴전안을 제안했었다.
휴전안은 ▲1단계: 6주간 완전한 휴전 및 인질 다수 석방,스토크 포토인구 밀집 지역에서 이스라엘군 철수 ▲2단계: 생존 인질 전원 석방 및 영구적 적대 행위 종식,스토크 포토이스라엘군 가자 전역서 철군 ▲3단계: 대대적인 가자 재건 시작과 사망한 인질 시신 반환 등으로 구성됐다.
존 커비 백악관 대변인은 미국은 하마스의 답변을 이미 받았으며 몇가지 덧붙인 내용을 검토중이라고 말했다.
스토크 포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스토크 포토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박 전 단장 주장은 현재로선 ‘전언의 전언’이라 법정에서 증거능력을 인정받기 어렵다.
스토크 포토,다만 "정보통신망법상 피고인이 보낸 '미안해요', '뭐 먹을래요?' 등의 문자는 불안감을 유발하는 문헌이라 보기 어려워 일부 무죄를 선고한다"면서 "반복적으로 문헌을 보내 불안감을 유발할 경우 처벌받는 '스토킹처벌법'에 의하면 유죄일 것"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