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디 스테파노 월드컵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현지시간 28일 러시아가 핵 탑재가 가능한 중·단거리 지상 기반 미사일을 다시 생산할 필요가 있다고 밝혔습니다.
현지 언론에 따르면 푸틴 대통령은 이날 화상으로 주재한 러시아 국가안보회의에서 “중·단거리 미사일 배치에 대한 일방적인 유예의 추가 조치를 논의하겠다”며 이같이 밝혔습니다.
이것은 1987년 미국과 옛 소련이 체결한 중거리핵전력조약(INF)에서 금지됐던 중·단거리 미사일 생산·배치를 재개할 수 있다고 밝힌 것입니다.
푸틴 대통령은 “미국은 이런 미사일 시스템을 생산할 뿐 아니라 이미 덴마크에서 훈련하기 위해 유럽에 가져다 놓은 것으로 알려졌다.최근에는 이런 미사일이 필리핀에 있는 것으로 발표됐다.그들이 미사일을 그곳에서 철수시켰는지 여부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우리는 이런 타격 시스템 제조를 시작할 필요가 있고,그다음에는 우리 안전 보장을 위해 필요하다면 그것들을 어디에 배치할지 결정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사진 출처 : AP=연합뉴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디 스테파노 월드컵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디 스테파노 월드컵채널 추가
▷ 네이버,디 스테파노 월드컵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디 스테파노 월드컵
:30대 C 씨는 "(아이가) 다행히 집단행동 직전에 수술을 받았다"며 "경과만 보면 되는 단계라 크게 문제는 없었다"고 했다.
디 스테파노 월드컵,이재민 만화문화연구소장은 "만화는 글과 그림이 함께 나오는 종합예술로, 가독성이 매우 중요하다"며 "AI 만화는 컷을 만드는 형태다 보니 흐름을 통해 맥락을 만들기 힘들고 (현재로서는) 가독성이 정말 많이 떨어진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