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블라디보스톡

에비수 바지

NO.1: 에비수 바지

김진섭 엔씨큐에이 대표 내정자(왼쪽)와 이재진 엔씨아이디에스 대표 내정자 [엔씨소프트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김진섭 엔씨큐에이 대표 내정자(왼쪽)와 이재진 엔씨아이디에스 대표 내정자
[엔씨소프트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김주환 기자 = 엔씨소프트는 분사를 통해 신규 설립 예정인 자회사 '엔씨큐에이(QA)'와 '엔씨아이디에스(IDS)' 대표이사 후보로 김진섭 QA센터장(상무),이재진 전 웅진씽크빅 대표를 각각 내정했다고 25일 밝혔다.

1970년생인 김 센터장은 성균관대 수학과를 졸업하고 2003년 엔씨소프트에 입사해 20년간 게임과 서비스 QA(품질보증) 업무를 담당해온 전문가로,에비수 바지2018년부터 QA센터를 이끌어왔다.

1972년생인 이 후보자는 웅진그룹 IT사업 부문을 시스템통합(SI) 전문 회사로 성장시키는 데 기여한 전문경영인으로,에비수 바지삼성물산·PwC컨설팅을 거쳐 웅진그룹에서 최고정보책임자(CIO)와 웅진 대표,에비수 바지웅진씽크빅 대표를 역임했다.

엔씨소프트는 오는 8월 14일 임시 주주총회를 통해 회사 분할과 엔씨큐에이·엔씨IDS 설립을 확정하고,에비수 바지10월 1일부로 분사 법인을 출범할 계획이다.



에비수 바지

:당초 에버랜드는 쌍둥이 판다 동생들과의 교차방사를 위해 오후 시간에만 방사했던 푸바오를 1~3일 사흘간은 판다월드 운영시간 내내 종일 공개하고 있다.

에비수 바지,com▶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손태영, ♥권상우 꼭 닮은 아들 공개…훤칠한 키◇ 티아라 아름 "전 남편, 애들 얼굴에 똥오줌 싸"◇ 52세 미나 "안면 거상? 보톡스도 안 맞았다"◇ 침착맨, 53억 건물주 됐다…방이동 빌딩 매입◇ 박명수 "한달 수입 7억…유재석보다 많이 벌기도"◇ 진이, '이재욱과 열애' 카리나 조롱 논란◇ 배우 오현경, 뇌출혈로 별세◇ 김남주 눈물 "김승우에 사랑받는 딸 부러워"◇ 한예슬 "알바하려고 스킨케어 자격증 공부"◇ 혜리, 태국서 혼자 여행 중 헌팅 당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