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야구 티켓 구매
NO.2: 야구 티켓 구매 방법
NO.3: 야구 티켓 구매 대행
NO.4: 야구 티켓 구매 사이트
NO.5: 야구 티켓 현장 구매
NO.6: 야구 티켓 대리 구매
NO.7: 최강 야구 티켓 구매
NO.8: 일본 야구 티켓 구매
NO.9: 한화 야구 티켓 구매
NO.10: 티켓 베이 야구 구매 확정
10일 온라인 커뮤니티에 따르면 최근‘남의 집에 무단주차했으면 바로바로 빼 줍시다’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글쓴이 A씨는 “몸이 안 좋아서 퇴근하고 집에 왔더니 모르는 차가 주차 중이었다”며 “전화했더니 남자가 밥 먹고 빼 준다며 (전화를) 끊었다”라고 운을 뗐다.
그러면서 “어이가 없어서 다시 전화했더니 끝까지 안 받았다”며 “화가 나 (차가) 못 나가게 막아버렸더니 시간이 조금 흐른 뒤 전화가 와서 죄송하다더라”라고 덧붙였다.
A씨도 잠을 자고 일어난 뒤 차를 빼 주겠다고 대꾸한 뒤 전화를 끊었다.그 뒤로도 계속 사과 메시지와 함께 전화가 걸려 왔다.A씨는 경찰을 부르라고 답장하고 더는 응답하지 않았다.
A씨는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는데 남의 집에 무단주차하지 말고 전화 오면 바로바로 빼 주자”라며 “최고 기록이 2주 동안 안 빼 준 건데 어디 한번 해 보자”고 분노했다.
누리꾼들은 “고소하다”,야구 티켓 구매“저렇게 당해도 싸다”,야구 티켓 구매“자기가 잘못하고 전화는 왜 안 받냐”,야구 티켓 구매“후기 기대된다”,야구 티켓 구매“남의 땅에 주차하면 신고가 답”,야구 티켓 구매“살다 보면 남의 구역에 잠시 주차할 수는 있는데 빼 달라고 연락이 오면 바로 빼 줘야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