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올림피아코스 선수
NO.2: 올림피아코스 역대 선수
NO.3: 올림피아코스 한국 선수
NO.4: 올림피아코스 대 피오렌티나 선수 평가
NO.5: 올림피아코스 한국인 선수
최태원 SK 회장과 이혼 소송 중인 노소영 아트센터 나비 관장이 최 회장의 SK 주식 처분을 막아 달라며 법원에 냈던 가처분을 철회했습니다.
앞서 노 관장은 지난 2020년 5월,올림피아코스 선수최 회장이 보유한 SK 주식 650만 주를 처분하지 못하도록 해 달라며 가처분 신청을 냈습니다.
노 관장과 최 회장의 이혼 소송 1심이 선고되기 전인 2022년 2월,올림피아코스 선수법원은 최 회장이 주식 350만 주를 양도하거나 처분하는 것을 금지했습니다.
하지만 이혼 소송 1심에서 최 회장이 SK 주식을 제외한 다른 재산을 현금으로 지급하라는 판결이 나오면서,올림피아코스 선수2심 재판부는 가처분 결정을 취소하고 노 관장의 신청을 기각했습니다.
노 관장은 이에 불복해 항고했지만,올림피아코스 선수지난달 이혼 소송 2심에서도 재산분할금을 현금으로 내라는 판결이 나오면서,올림피아코스 선수최 회장의 주식 처분을 막을 이유가 없어졌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올림피아코스 대 피오렌티나 선수 평가
:초읽기 들어간 의료대란, 19~20일 분수령… 與·정부 “선처없다”(종합)전국적으로 19, 20일 단체행동 돌입할 듯…대구경북도 동참 가닥 잡혀의대생 동맹휴학 두고는 정부와 학생 마찰 우려…"학칙 상 위반"16일 오전 서울의 한 병원 전공의 전용공간에서 의료진이 이동하고 있다.
올림피아코스 선수,개발 과정에서 이익보다 해가 클 것으로 생각되는 분야는 개발을 최대한 자제하자는 가이드라인을 만들고 이를 준수하면서 연구하겠다는 서명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