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coc 월드 챔피언십
중국 '이커머스 공룡' 테무와 쉬인의 수출 물량 공세로 항공 운임이 크게 치솟고 있습니다. 연말 대목을 앞두고 상품을 쌓아두려는 소매 업체들로 인해 항공화물 공간 경쟁이 치열한 데다,coc 월드 챔피언십하반기 중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 아마존이 초저가 시장 진입을 예고하면서 운임은 계속해서 치솟을 것이란 전망이 나옵니다.
현지시간 1일 월스트리트저널(WSJ)에 따르면 지난달 중국 남부-미국 구간의 항공 운송 가격은 1kg당 5.27달러를 기록했습니다.지난해 같은 시기보다 44% 오른 수준입니다.코로나19 이전인 2019년 당시 1kg당 3달러가 채 안되던 것과 비교하면 2배 가량 오른 셈입니다.
업계는 테무와 쉬인의 급성장을 주된 요인으로 보고 있습니다.중국 플랫폼의 수출 물량이 급증하면서 중국-미국 간 항공 화물 수요가 늘어나고 운임 비용도 올랐다는 의미입니다.
항공 화물은 스마트폰 등 고가 제품이나 부패하기 쉬운 품목들이 대부분인데,테무와 쉬인의 경우 북미와 유럽으로 저가 의류,coc 월드 챔피언십가정용품을 배송할 때도 항공 화물을 이용합니다.
다국적 화물 특송업체 DHL글로벌포워딩의 팀 샤와스 최고경영자(CEO)는 “일부 아시아 출발 노선에서는 화물 공간의 30% 이상을 중국 전자상거래 업체가 차지할 정도”라고 말했습니다.
높은 항공화물 운임에도 불구하고 운송 공간 선점을 위해 업체 간 치열한 경쟁이 벌어지고 있습니다.크리스마스,coc 월드 챔피언십추수감사절,핼러윈 등 올 연말 휴일 시즌 상품을 미리 쌓아두려는 소매 업체들로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 아마존이 올 가을부터 테무,coc 월드 챔피언십쉬인을 겨냥한 초저가 섹션을 선보인다면 항공화물 운임이 또 한 번 치솟을 수 있다고 WSJ는 분석했습니다.아마존은 20달러 이하의 초저가 상품을 9~11일 이내 직접 배송한다는 목표로 주문 상품을 중국에서 미국으로 직접 배송할 계획을 최근 비공개 콘퍼런스를 통해 밝힌 바 있습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9pghjn
coc 월드 챔피언십
:누구 데려올 걸"이라 아쉬움을 드러냈다.
coc 월드 챔피언십,사회 성과는 제품·서비스를 통한 이해관계자의 삶의 질 개선, 동반성장, 자원봉사, 기부 활동이 창출한 사회적가치를 말하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