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가산디지털단지 복권

멕시칸 정보 - 크루스 아술 대 인터 마이애미 타임라인

멕시칸 정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김용현 전 국방부 장관이 17일 지난 3일 비상계엄에 대해 언급했다.사진은 김 전 장관이 지난달 28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국방위원회 전체회의에서 의원 질의에 답변하는 모습./사진=뉴시스
김용현 전 국방부 장관이 17일 지난 3일 비상계엄에 대해 언급했다.사진은 김 전 장관이 지난달 28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국방위원회 전체회의에서 의원 질의에 답변하는 모습./사진=뉴시스 김용현 전 국방부 장관이 "구국의 일념으로 끝까지 싸우겠다"고 밝혔다.

17일 뉴스1에 따르면 김 전 장관은 이날 입장문을 통해 "이번 비상계엄은 국회의 국헌 문란과 내란에 준하는 패악질에 대한 경종을 울리는 뜻이 담겨 있다"며 이같이 전했다.

김 전 장관은 이번 계엄 사태에 대해 "부정선거에 대한 국민의 의혹을 해소하고 우리 사회에 암약하고 있는 종북 주사파와 반국가세력을 척결해서 미래 세대에 제대로 된 나라를 물려주려는 대통령의 소중한 뜻이 담겨 있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구국의 일념으로 대한민국의 미래를 위해 끝까지 함께 싸우겠다"며 "자유 대한민국의 운명이 여러분께 달려 있고 이제부터 시작"이라고 주장했다.

김 전 장관은 "대통령의 뜻을 받들어 장관의 명령에 따라 임무를 수행한 3명의 사령관이 불법적으로 구속돼 있고 많은 부하 장병이 불법 수사로 고통받고 있다"며 "그들 모두 지혜와 용기를 잃지 않도록 많은 성원과 기도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 전 장관은 이번 12·3 계엄 사태의 핵심 피의자로 계엄 선포를 직접 윤 대통령에게 권하고 계엄포고령 작성을 주도적으로 지시한 혐의를 받고 있다.

지난 11일 구속된 김 전 장관은 14일부터 "불법 수사에 조력하는 것은 수사기관의 내란에 조력하는 것"이라며 "진술 거부 의사를 명백히 밝힌다"고 말했다.

멕시칸 정보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멕시칸 정보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현재 미국 내 중국 판다는 애틀랜타 동물원에 있는 4마리가 전부다.

멕시칸 정보,푸틴 대통령의 인기 바탕엔 우크라이나 침공에 따른 서방 제재에도 불구하고 러시아 경제를 큰 무리 없이 이끌어 온 점이 깔려 있다는 분석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