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전 프로야구선수 살인
중·고교 청소년 상대 버젓이 심야 영업
市,전 프로야구선수식당 내 음향시설 등 위법 확인 A클럽 내부.연합뉴스청소년을 상대로 새벽까지 영업을 이어오던 경기 김포 클럽에서 불법 영업사실이 확인돼 영업정지 처분을 받게 됐다.
김포시는 청소년을 대상으로 운영되던 구래동 A클럽에 영업정지 2개월 처분을 하기 위해 절차를 밟고 있다고 9일 밝혔다.
일반음식점으로 등록된 이 업소는 지난달부터 중학교 2학년~고등학교 3학년 청소년을 대상으로 춤을 출 수 있는 클럽을 운영하다가 적발됐다.
식품위생법 시행규칙에 따르면 일반음식점 영업자는 음향시설을 갖추고 손님이 춤을 출 수 있게 허용하면 안 된다.
앞서 경찰도 지자체와 합동 단속을 벌이면서 위법 사실을 확인했으며,전 프로야구선수업주인 20대 남성을 식품위생법 위반 혐의로 불구속 입건한 뒤 지난 7일 검찰에 송치한 상태다.
이 업소는‘미친텐션 ○○ 청소년 클럽 오픈,전 프로야구선수중학교 2학년∼고등학교 3학년 입장 가능’이라는 현수막을 내걸고 영업했다.
전 프로야구선수 살인
:판다 이전에는 쥐, 고슴도치, 말, 낙타, 맹수, 유인원 등의 사육을 맡았다.
전 프로야구선수,[바실리 네벤자 / 주유엔 러시아 대사 : (이번 공습은) 국제 무대에서 미국의 실패한 이미지를 벗어던지고, 강력한 리더십을 내세워 대선 캠페인에 활용하려는 의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