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코너 코디
NO.2: 코너 코디 게임
NO.3: 코너 코디 리버풀
NO.4: 마리 쉬 코디 코너
이번 개편으로 해외주식 접근성을 높이기 위한 별도의 홈 화면이 신설됐다.MTS 접속 시간에 따라 오전 8시부터 저녁 6시까지는 국내 홈이 우선 노출되며,이후에는 해외 홈으로 전환된다.
홈 화면을 통한 투자정보는 한층 다변화됐다.
주요 증시 시황은 미니그래프와 함께 제공해 가독성을 높였고,코너 코디공모주 청약,코너 코디신규 상장종목 등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은 메뉴를 홈 화면 전면에 배치했다.
배당락이 임박한 미국주식,핫한 미국주식과 상장지수펀드(ETF) 랭킹,코너 코디투자 대가의 포트폴리오 등 해외투자 관련 콘텐츠도 홈 화면에서 찾아볼 수 있다.
기존의 상품 탭은‘상품/연금’으로 개편했다.최근 한국투자 앱에 통합 이전된 연금 관련 투자접근성을 높이기 위한 목적이다.
이밖에 비슷한 유형의 금융상품을 카테고리화해 선보이는 한편,직관적인 상품 설명 문구를 곁들이는 등 투자 편의를 높이기 위해 화면 구성도 고객친화적으로 변경했다.
MTS의 검색 기능도 개선됐다.
검색 성능을 개선해 검색 속도 전반을 향상시켰고,검색 알고리즘도 개편했다.종목 검색 시 상장국가와 기업 로고를 함께 표시해 주며,검색 결과 역시 시가총액 순으로 자동 정렬해 제공한다.
김관식 한국투자증권 디지털혁신본부장은 “이번 앱 개편을 통해 고객들의 투자 편의를 높일 수 있길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해 직관적이고 효율적인 투자 플랫폼을 제공하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마리 쉬 코디 코너
:사실 그런 말씀 저한테 하시는 분들은 또 우리 지지자들이 많기 때문에 제가 객관적으로 냉철하게 사실 판단은 못 하겠습니다.
코너 코디,피해자가 만약 중상을 입었거나 이런 상황이라면 굉장히 형이 무거워질 수밖에 없는데 여러 상황상 그런 건 아닌 것으로 보이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