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러시안 룰렛 이해하기

야구 타격훈련|【뉴캐슬 레스터】

NO.1: 야구 타격훈련


 5·18 민주묘지 참배하는 5·18 조사위

송선태 5·18 진상규명조사위원장은 오늘(25일) "미흡했던 조사에 대해 추가 조사가 이뤄져 5·18 민주화운동의 진상이 규명되기를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송 위원장은 이날 오후 광주 북구 국립 5·18 민주묘지를 참배한 뒤 기자들과 만나 "최선의 노력을 했지만,야구 타격훈련최상의 결과로 이어지지 않아 안타깝고 아쉽다"며 이같이 말했습니다.

송 위원장은 "40여 년간 참배하러 왔지만,야구 타격훈련활동 종료를 하루 앞둔 오늘은 남다른 감회가 느껴진다"며 "5·18 조사는 끝나지 않았고 항구적인 조사가 필요하다는 생각을 영령께 참배하며 전달했다"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출범 직후 코로나19가 확산한 탓에 조사 과정에 어려움도 많았다"며 "5·18 진상조사에 힘쓴 조사관·자문단·국방부 파견지원단에 감사의 말을 전한다"고 덧붙였습니다.

이날 참배에는 송 위원장을 비롯한 5·18 전원위원회 위원·직원 등 10여 명이 함께 했습니다.

송 위원장은 참배에 앞서 '영령들의 민주주의를,야구 타격훈련고귀한 희생을 길이 기억하겠습니다'고 방명록에 적었습니다.

망월동 5·18 구묘역(민족민주열사묘역)으로 이동한 뒤에는 땅에 박힌 '전두환 비석'을 발로 밟기도 했습니다.

5·18 진상 규명을 위해 지난 2019년 출범한 조사위는 내일(26일) 오후 3시 해단식을 끝으로 활동을 마칩니다.

조사위는 특별법을 토대로 선정한 17건의 직권 조사 과제를 4년 6개월 동안 다뤘고,야구 타격훈련11건의 진상을 규명했습니다.

'전두환 비석' 밟는 송선태 위원장
'전두환 비석' 밟는 송선태 위원장

(사진=연합뉴스)

야구 타격훈련

:무기한 수술 연기 등으로 환자들의 피해가 속출하고 있는 현 사태를 해결해야 한다는 것이다.

야구 타격훈련,UATM은 물체 간 충돌, UAM의 회랑 이탈 등 교통 흐름을 관리해 안전성을 높이는 기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