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반티
지난 14일 유튜브 채널 '밀양 더글로리'에는 '밀양 성폭행 가해자 이○○ 영상 사과문 공개'라는 제목의 약 3분짜리 사과 영상이 올라왔다.
이 씨는 이 영상에 모자이크 처리하지 않은 얼굴로 직접 등장했다.검은 티셔츠에 수염을 밀지 않은 모습이었다.
이 씨는 "무슨 말부터 해야 할지 많이 생각해 봤다.저는 20년 전 있었던 사건에 대해서 피해자분께 사죄드리기 위해서 영상을 찍고 있다"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2004년부터 지금까지 제가 감히 짐작할 수 없는 그런 고통 속에서 살아온 피해자분께 지금 영상을 통해 너무나도 죄송하고 또 죄송하다고 말씀드리고 싶다"고 사과했다.
이어 "영상을 찍기까지 겁도 많이 나고 두렵기도 했고 시간이 좀 흘러가면 흘러갈수록 숨기고 싶고 더 피하고 싶고 그랬던 것 같다.어떠한 사죄를 하더라도 용서받기 힘들다는 거 알지만 그래도 정말 진심을 담아서 다시 한번 사죄드린다"고 고개 숙였다.
그러면서 "20년이 지난 시점에서 사죄드리는 것도 너무 죄송하게 생각하고 있다.피해자분께는 잊어야 하는 그런 아픈 상처겠지만,멘체스터 유나이티드 반티저는 평생 잊지 않고 반성하고 또 반성하고 사죄하면서 살아가겠다"고 덧붙였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공개로 사과했다고 죄가 없어지는 거 아니다.진짜 이 사과가 진심이길 바라고 평생 반성하면서 살길 바란다" "솔직히 본인 거주지 털리니까 사과문 올리는 것 같다" "수원에서 22억짜리 아파트에 산다고 하는데 위기 모면하려고 입만 털지 말고 피해자분께 꼭 보상해라" "아니라고 우기던 놈들아,멘체스터 유나이티드 반티이렇게라도 해라" "진심으로 사죄한다면 나머지 가해자들 신상 공개해라" "있는 놈이고 잃을 게 많으니 사과하는구나" 등의 댓글을 달며 공분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반티
: 정부는 전공의 90% 이상이 병원을 비운 상황에서 더 이상의 환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한 '불가피한 결단'이라고 해명했다.
멘체스터 유나이티드 반티,kr[국민일보 관련뉴스]“올해 최고의 충격”… 오타니, 결혼 사실 알려공원 한가운데 ‘주차빌런’… 시청 “과태료 못 매긴다”‘1원 인증’ 10만번 반복해 10만원 수익… 황당한 ‘짠테크’자기 차에 불 났는데 “나 몰라라”… 차주 사우나서 체포“한국여성이 애 안 낳는 이유는”…BBC가 본 韓저출산한국기자 말 끊더니 “미안한데…”, 北 축구감독 발끈한 이유“정부가 빚 갚아달라”면서… 인스타엔 해외여행, 통장은 ‘마통’바이든·트럼프 2파전 계속… 약점 노출한 미시간 경선‘컷오프’ 임종석 “참담, 왜 이렇게까지 하는지…” 재고 요청“자판기 렌털 공짜라고 했는데”… 무인점포 악용 사기“거기서 밥 먹고 배탈”… 식당 협박 ‘장염맨’ 돌아왔나사직서 낸 전공의, 전문의 안따고 취업해도 1억 연봉▶ 네이버에서 국민일보를 구독하세요(클릭)▶ ‘치우침 없는 뉴스’ 국민일보 신문 구독하기(클릭)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