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역대 프로야구 도루순위

【롤챔스 중계】프리미어리그 공홈|역대 프로야구 도루순위

NO.1: 롤챔스 중계

NO.2: 롤챔스 중계 채널

NO.3: 롤챔스 중계진

NO.4: 롤챔스 중계권

NO.5: 롤챔스 중계 아나운서

NO.6: 롤챔스 한국어 중계

<앵커>

내년 최저 임금이 올해보다 1.7% 오른 시간당 1만 30원으로 결정됐습니다. 최저 임금 제도를 도입한 뒤 37년 만에 처음으로,롤챔스 중계1만 원 대를 넘었습니다.

엄민재 기자가 보도합니다.

<기자>

자정을 넘기는 마라톤 회의 끝에 최저임금위원회는 내년도 최저임금을 시간당 1만 30원으로 결정했습니다.

올해보다 1.7% 오른 것으로,최저임금 제도가 도입된 1988년 이후 37년 만에 처음으로 1만 원대를 기록한 겁니다.

다만 인상률 1.7%는 지난 2021년 1.5%에 이어 역대 두 번째로 작았습니다.

노동계와 경영계는 어제(11일) 오후 3시 회의를 시작해 잇따라 수정안을 내놓으며 격차를 좁혔습니다.

자정을 넘긴 뒤 노동계는 시간당 1만 120원,경영계는 1만 30원을 최종안으로 내놨고,롤챔스 중계투표에 부친 결과 경영계 안이 14표,롤챔스 중계노동계 안이 9표를 받으면서 최저임금이 결정됐습니다.

최저임금위원회는 근로자와 사용자,롤챔스 중계공익위원이 각각 9명으로 구성됐으며,롤챔스 중계투표 과정에서 민주노총 측 근로자위원 4명이 공익위원이 제시한 안에 반발해 퇴장하면서 투표에는 23명만 참여했습니다.

최저임금법에 따라 최저임금위는 오늘 의결한 내년도 최저임금안을 고용노동부에 제출하게 됩니다.

노동부는 다음 달 5일까지 내년도 최저임금을 확정 고시하고 내년 1월 1일부터 효력이 발생합니다.

(영상편집 : 신세은)

롤챔스 한국어 중계

:뉴스1 관련뉴스▶ 이강인, 런던 직접 가서 손흥민에 사과…"반겨준 형에게 감사"▶ "30대 형부 친구, 스무살인 내게 '확 한 번 하고 싶다' 성희롱"▶ "이강인, 올해 운 꺾여…겸손 부족" 5개월전 사주 영상 '깜짝'▶ '별세' 방실이 "움직일 때마다 칼로 찌르는 고통" 투병 재조명▶ "심장 느리게"…강재준, 아이 초음파에 오열▶ 뉴스1 X https://twitter.

롤챔스 중계,키움증권 관계자는 “주주를 중시하는 경영의 진정성을 보여 드리고자 올해 초부터 주주 환원 정책 등을 준비해놓았던 상태였다”며 “구체적인 숫자가 명확하게 준비가 되어 있어서 주주들에게 이를 알리고자 발 빠르게 공시를 하게됐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