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우루과이 여행
NO.2: 우루과이 여행 디시
NO.3: 우루과이 여행지
NO.4: 우루과이 여행 후기
NO.5: 우루과이 여행 비자
NO.6: 우루과이 몬테비데오 여행
손태장 회장,싱가포르 VC 통해 조성
연내 조달 자금 2억달러로 확대 계획
SaaS·반도체 등 AI 기반 스타트업 지원[이데일리 김윤지 기자] 일본 투자 회사인 미슬토의 손태장(손 타이조) 회장이 이끄는 싱가포르 벤처캐피털(VC)‘디에지오브’가 인공지능(AI) 스타트업에 투자하기 위한 펀드를 만든다.
향후 10년 동안 운용되는 이 펀드는 아시아 진출을 희망하는,AI 기반 첨단 기술을 보유한 스타트업에 투자한다.구체적으로 클라우드 기반‘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우루과이 여행헬스케어·생명공학,농수산,핀테크,반도체,우루과이 여행로봇,신소재 등 7개 분야에서 투자처를 발굴할 예정이다.
1개의 기업당 투자 금액은 500만~2000만 달러(약 68억~272억원)로,우루과이 여행투자 기업의 수는 10~20개 기업으로 제한된다.
디에지오브는 2023년 3월 손 회장과 또 다른 스타트업 투자자가 공동 설립했다.닛케이는 디에지오브가 펀드에 출자하는 스타트업과 대기업이 AI를 활용한 신사업이나 인수합병(M&A) 등도 지원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손 회장은 일본 재계를 대표하는 기업가 손정의(손 마사요시) 소프트뱅크 회장의 동생이다.
우루과이 여행 디시
:이 기자는 이날 조사를 마친 후 오후 10시 30분경 취재진을 만나 명품 가방 전달 영상 원본 등을 제출했다고 밝혔다.
우루과이 여행,더불어 2030년까지 삼성바이오로직스 사업장 및 공급망 전체에서 온실가스 배출량을 각각 32%, 36% 감축하고 용수 재활용 및 재사용률 20% 달성한다는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