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스코파더쉐프

【로또 일러스트】- 론 워싱턴

NO.1: 로또 일러스트

NO.2: 로또 용지 일러스트

NO.3: 로또 당첨 일러스트

[앵커]
지난 대선 국면에서 대장동 사건과 관련해 이뤄진 '허위 인터뷰 의혹'을 수사하는 검찰이 화천대유 대주주 김만배 씨와 전 언론노조위원장 신학림 씨의 신병 확보에 나섰습니다.

이들이 대선에 개입할 목적으로 허위 인터뷰를 진행했고,이를 대가로 돈을 주고받았다는 건데,당사자들은 혐의를 부인하고 있습니다.

김철희 기자가 보도합니다.

[기자]
지난 20대 대선 기간,로또 일러스트윤석열 대통령의 '대장동 사건 수사 무마 의혹'이 제기됐습니다.

'윤석열 대통령이 부산저축은행 사건을 수사하며 대장동 대출 브로커 조우형 씨 사건을 덮어줬다'는 건데,

대선을 불과 사흘 앞두고 관련 내용을 담은 김만배 씨와 신학림 전 언론노조위원장 사이 과거 인터뷰가 공개되며 파문이 일었습니다.

검찰은 조 씨를 조사하는 과정에서 이 인터뷰가 가짜라는 진술을 확보했고,로또 일러스트9개월 수사 끝에 김 씨와 신 전 위원장의 구속영장을 청구했습니다.

이들이 허위 인터뷰를 통해 대장동 의혹의 책임을 민주당 이재명 대표에서 윤 대통령으로 돌리려 했다는 겁니다.

또,인터뷰 닷새 뒤 김 씨가 신 씨에게 책 3권 값 명목으로 1억 6천500만 원을 건네는 등 인터뷰 대가로 금전도 주고받은 거로 보고 있습니다.

당사자들은 언론 탄압이자 보복 수사라며 혐의를 부인하고 있습니다.

[신학림 / 전 언론노조위원장 (지난해 9월) : 저는 김만배와도 공모한 게 없고,뉴스타파와도 공모한 게 없어요.저한테 거짓말을 얘기할 거라는 그런 생각을 한 적이 없고….]

검찰은 김 씨가 언론재단을 만들어 초대 이사장으로 신 씨를 앉히겠다고 제안한 거로도 의심하고 있는데,로또 일러스트

신병을 확보하는 대로 김 씨가 건넨 돈이 재단 설립과 연관성이 있는 건지 등도 확인할 거로 보입니다.

YTN 김철희입니다.

영상편집 : 최연호

디자인 : 지경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로또 용지 일러스트

:재판부는 “에스케이 가치 증가에 피고(노 관장) 기여가 있다고 봐야 된다”며 “에스케이 주식은 혼인 기간 취득된 것이고, 상장이나 이에 따른 주식의 형성 등에 관해선 1991년경 (피고 부친인) 노태우 대통령으로부터 원고 부친에게 상당한 자금이 유입됐다고 판단한다.

로또 일러스트,com[서울=뉴시스] 남정현 기자 = 코로나19 유행 이전 시기와 비교해 외국인 관광객의 수가 줄어든 것으로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