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토트넘 홋스퍼 fc 중계
NO.2: 토트넘 홋스퍼 fc 중계방송
NO.3: 토트넘 홋스퍼 fc 대 브렌트퍼드 중계
NO.4: 토트넘 홋스퍼 fc 대 에버턴 fc 중계
NO.5: 토트넘 홋스퍼 fc 경기 중계방송
NO.6: 토트넘 홋스퍼 fc 대 아스널 fc 중계
NO.7: qpr 대 토트넘 홋스퍼 fc 중계
[앵커]
올 11월 미국 대선에서 4년 만에 재대결하는 바이든 대통령과 트럼프 전 대통령이 첫 TV 토론을 벌였습니다.
바이든 대통령은 고령에 따른 인지력 논란이 TV 토론에도 그대로 이어졌고,토트넘 홋스퍼 fc 중계트럼프 전 대통령은 거짓말을 반복했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김귀수 기자의 보도입니다.
[리포트]
4년 만에 TV 토론장에서 다시 만난 전현직 미국 대통령은 인사도,악수도 나누지 않았습니다.
한 시간 반 동안 두 후보는 상대 후보의 약점을 부각하며 감정 섞인 난타전을 벌였습니다.
[도널드 트럼프/전 미국 대통령/공화당 대선 후보 : "바이든이 만든 유일한 일자리는 불법 이민자를 위한 일자리,토트넘 홋스퍼 fc 중계그리고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회복된 일자리뿐이었습니다.그는 일을 잘하지 못했어요."]
[조 바이든/미국 대통령/민주당 대선 후보 : "트럼프는 부유층에게 보상을 제공했죠.미국 역사상 가장 큰 감세 조치로 2조 달러의 재정 적자를 만들었는데 역대 어느 대통령보다 큰 규모입니다."]
현안마다 거칠게 대응하던 두 후보는 특히 대선 쟁점으로 부각된 이민과 낙태 문제를 놓고는 첨예한 의견 대립을 이어갔습니다.
[도널드 트럼프/전 미국 대통령/공화당 대선 후보 : "바이든은 국경을 개방하면서 교도소 출신,정신 병원 출신,테러리스트라고 말할 수 있는 사람들에게 나라를 개방했습니다."]
[조 바이든/미국 대통령/민주당 대선 후보 : "트럼프의 말을 뒷받침할 근거는 하나도 없어요.그는 또 과장하고 있습니다.거짓을 말하고 있습니다."]
토론회가 끝난 뒤 미국 언론들은 바이든 대통령이 밀렸다고 평가했습니다.
정확한 숫자를 제시하지 못하고,말을 마무리하지 못하는 등 81살 고령에 대한 우려가 커졌다는 겁니다.
트럼프 전 대통령에 대해선 냉정하고 노련해졌다고 평가하면서도 거짓말을 반복했다고 지적했습니다.
CNN의 긴급 여론조사에서도 응답자의 67%가 트럼프 전 대통령을 토론회 승자라고 답했습니다.
KBS 뉴스 김귀수입니다.
영상편집:서삼현/자료조사:오지민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토트넘 홋스퍼 fc 중계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토트넘 홋스퍼 fc 중계방송
:이어 “HIV를 천연두처럼 인류 역사에서 몰아낼 때까지 힘쓸 것”이라고 했다.
토트넘 홋스퍼 fc 중계,이날 NYT는 유엔 팔레스타인 난민구호기구(UNRWA) 보고서 사본을 입수해 이스라엘군이 주민 수천 명을 무차별 구금한 뒤 구타·성 학대 등의 가혹 행위를 저질렀다고 보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