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mbc 월드컵 특집

【as 로마 순위】메이저 슬롯 사이트 ilbe|mbc 월드컵 특집

NO.1: as 로마 순위

NO.2: as 로마 (여) 순위

NO.3: as 로마 (여자) 순위

파전과 막걸리./사진=클립아트코리아
파전과 막걸리./사진=클립아트코리아
비 내리는 날 사람들은 "파전에 막걸리 어때?"를 외치곤 한다.빗소리가 마치 전 부치는 소리와 비슷해 자연스럽게 파전을 떠올리게 된다는 말도 있다.파전의 고소한 향과 바삭바삭한 식감은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는다.이러한 파전 옆에 빼놓을 수 없는 술이 바로 한국 전통주 막걸리다.그렇다면 건강적 측면에 있어 파전과 막걸리의 궁합은 어떨까?

자생한방병원 홍순성 원장은 "파전과 막걸리는 궁합이 아주 잘 맞는 음식"이라고 말했다.한의학적으로 밀가루는 성질이 차가워 많이 섭취할수록 소화 기능을 방해한다.하지만 막걸리를 먹으면 막걸리에 함유된 식이섬유와 유산균이 떨어진 소화 기능을 보완해준다.홍 원장은 "이뿐만 아니라 막걸리엔 비타민B·C·D는 물론 구리,as 로마 순위철과 같은 미네랄 등 영양소가 풍부해 밀가루 전분 분해를 도와준다"고 말했다.이어 "막걸리는 중성지방 축적을 막아주는 이노시톨과 신경전달 물질들을 조절하는 콜린 등이 풍부해 신진대사 기능을 높이는 데 효과적"이라며 "한의학적으로도 주류는 따뜻한 성질을 가졌다고 보는 만큼 파전과 막걸리는 좋은 궁합"이라고 말했다.

하지만 파전과 막걸리의 궁합이 좋다고 해도 지나치게 많이 섭취하면 문제가 될 수 있다.기름진 밀가루 음식 섭취는 혈당을 급하게 높여 비만을 유발한다.막걸리도 마찬가지다.알코올 도수가 낮은 편이지만 폭음을 하면 심혈관 계통에 무리가 오고 심근경색,as 로마 순위뇌졸중 등 심각한 질환으로 이어질 수 있다.홍순성 원장은 "파전에 마늘이나 고추를 곁들여 즐기면 몸을 따뜻하게 할 뿐 아니라 밀가루의 찬 기운을 눌러 속이 찬 사람도 편안하게 소화할 수 있다"며 "김치,as 로마 순위양파 등 뿌리채소를 함께 먹는 것도 권장한다"고 말했다.


as 로마 순위

:AI 시스템을 활용해 암세포 억제 효능을 보이는 활성물질을 발굴하고, 최적화를 통해 특허까지 가능한 ‘선도물질’을 확보하는데도 단 6개월이 걸렸는데, 기존 방식으로 진행했을 경우 최소 1~2년 소요될 프로젝트였다는 게 대웅제약의 설명이다.

as 로마 순위,kr(끝)[이 시각 많이 본 기사]☞ 배우 황정음, 재결합 3년 만에 남편에 이혼 소송☞ [르포] "책임 느끼고, 미안해" 끝내 교수도 눈물 쏟은 의전원 졸업식☞ "반에서 20~30등 의사 국민 원치않아" 의사단체 인사 발언 도마☞ 中광저우서 컨테이너선 충돌로 교각 절단…2명 사망·3명 실종☞ 눈 내린 경사로 미끄러지는 차 몸으로 막으려던 30대 숨져☞ 이재명 "툭하면 사퇴 소리…그런 식이면 1년 내내 대표 바꿔야"☞ 주한미군 F-16, 새만금 인근 비행중 연료통 떨어뜨리고 비상착륙☞ 원희룡 후원회장에 이천수…오늘 출근 인사 동행☞ '17년 투병' 가수 방실이 영면…고향서 눈물의 발인식▶제보는 카카오톡 okjebo▶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