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바르셀로나 발렌시아
NO.2: 바르셀로나 발렌시아 이동
NO.3: 바르셀로나 발렌시아 축구
NO.4: 바르셀로나 발렌시아 기차
NO.5: 바르셀로나 발렌시아 거리
NO.6: 바르셀로나 발렌시아 경기
NO.7: 바르셀로나 발렌시아 버스
NO.8: 바르셀로나 발렌시아 라인업
NO.9: 바르셀로나 발렌시아가
NO.10: fc 바르셀로나 발렌시아
공공 예식 공간 48곳 추가 제공…2027년까지 200개소 개방
정부 “연내에 결혼 서비스 가격 공개 방안도 마련”
정부 “연내에 결혼 서비스 가격 공개 방안도 마련”
정부는 26일 경제관계장관회의에서 이런 내용을 담은‘공공시설 추가 개방을 통한 청년 맞춤형 예식 공간 제공방안’을 발표했다.이번에 추가 개방되는 국립시설은 국립중앙박물관,국립민속박물관,국립현대미술관 등 국립시설 5곳이 있다.이외에 내장산 국립공원 생태공원,덕유산 국립공원 잔디광장 등 국립공원 야외공관 10곳,바르셀로나 발렌시아세종 호수공원 등 공공시설 33곳 등 총 48곳이다.수용 인원은 장소별로 50명에서 400명,700명 등 다양하다.사용료는 시설 면적과 장비 지원,이용자 간 형평성 등을 종합 고려해 시설별로 무료 혹은 최소한의 요금만 내면 된다.
예식 공간 정보 검색과 예약은 다음 달 1일부터‘공유누리’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홈페이지 내‘우리마을 예식공간 대관 테마지도’를 활용하면 원하는 지역의 공공 예식 공간 및 하객들이 이용할 수 있는 주차장,전기차충전소 등 편의시설의 위치도 확인할 수 있다.
정부는 향후에도 국민 의견을 수렴해 청년들이 원하는 공간을 지속해서 발굴해 2027년까지 200개 이상의 공공시설을 예식 공간으로 개방할 계획이다.또한,바르셀로나 발렌시아청년층이 선호하고 개별 공간의 특성에 맞는 개성 있는 예식이 이뤄질 수 있도록 서비스 모델을 개발해 관련 기관과 민간 업체에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기획재정부 관계자는 “결혼 서비스 시장의 건전한 발전과 소비자 권리 보장을 위해 진행 중인 실태조사와 의견수렴 결과를 토대로 연내 결혼 서비스 가격공개 방안도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바르셀로나 발렌시아 이동
:다만 이번 협약이 자율적인 합의일 뿐 강제성이 없다는 점은 한계라는 지적이 나온다.
바르셀로나 발렌시아,지난해 13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제405회국회(임시회) 제4차 국회의원 선거제도 개선에 관한 결의안 심사를 위한 전원위원회가 열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