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맥 로봇
NO.2: 맥 로봇 레고
NO.3: 레고 아이언맨 맥 로봇
NO.4: 레고 어벤져스 맥 로봇
NO.5: 레고 마블 맥 로봇
NO.6: 레고 타노스 맥 로봇
NO.7: 워 머신 맥 로봇
NO.8: 베놈 맥 로봇
NO.9: 어벤져 스 맥 로봇
NO.10: 타노스 맥 로봇
[앵커]
화재 희생자들은 불이 난 공장 인근 장례식장과 병원에 분산 안치됐습니다.
사망자들의 신원 확인 작업이 오늘(25일)부터 본격 진행되는데요.
장례식장에 나가 있는 취재기자 연결합니다.
김예린 기자.
[기자]
네,맥 로봇화성시 송산장례문화원에 나와 있습니다.
사망자들에 대한 부검이 오후 1시부터 진행되고 있는데요.
이곳에 안치됐던 희생자 5명 중 3명의 시신은 부검을 마치고 국과수에서 돌아왔습니다.
화재 현장에서 오늘 추가로 시신이 수습된 사망자 1명도 이곳으로 옮겨졌습니다.
이번 공장 화재로 인한 사망자는 모두 23명으로,맥 로봇지금까지 신원이 확인된 사망자는 한국인 남성 2명입니다.
희생자들의 시신은 이곳을 포함해 화성 유일병원과 함백산추모공원 등 인근 5개 장례식장과 병원에 나눠 이송됐습니다.
대부분 정확한 신원 확인조차 되지 않아 아직 빈소도 차리지 못했는데요.
시신이 불에 심하게 훼손돼 신원 확인에 어려움을 겪고 있기 때문입니다.
경찰은 지문과 혈액 등을 채취해 사망자들의 신원을 파악하고 있는데,맥 로봇시간은 꽤 걸릴 거란 전망입니다.
국립과학수사연구원은 정확한 사인을 규명하기 위해 부검을 진행했는데요.
희생자들의 빈소는 부검 이후 마련될 것으로 보입니다.
사망자 중 가장 먼저 신원이 확인된 50대 한국인 남성도 이곳에 안치됐습니다.
세 아이의 아빠로,충북 청주에 사는 가족들과 떨어져 홀로 일했던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유가족들은 부검을 위해 이송되는 희생자와 마지막 인사를 나누며 오열하기도 했습니다.
이곳으로 옮겨졌던 나머지 4명의 신원은 아직 확인되지 않았는데,맥 로봇모두 여성들로 추정됩니다.
화성시는 청사 내에 피해통합지원센터를 설치하고 실종자 수색 상황 파악과 사망자 장례 지원 등 유족 지원에 나섰습니다.
사고 현장 인근 다목적체육관에는 유가족들과 협의해 합동분향소를 마련할 예정인데요.
법무부도 비상대책반을 구성해 유족들이 신속하게 입국하고 체류할 수 있도록 지원할 방침이라고 밝혔습니다.
지금까지 송산장례문화원에서 연합뉴스TV 김예린입니다.()
#화성_화재 #리튬_공장 #장례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워 머신 맥 로봇
:뉴스1넉 달 가까이 '개점휴업' 상태였던 경제사회노동위원회의 노사정 사회적 대화가 30일 재개됐다.
맥 로봇,결국 구도 싸움에서부터 강대강 대치가 벌어지는 형국인데 중요한 건 효과 아니겠습니까? 이번 총선 성격을 묻는 여론조사를 보면, 지난 1월에 비해 정부 지원론은 5%p 상승하고, 견제론은 소폭 하락하며 양 간 격차가 좁혀진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