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런던 파리 여행
NO.2: 런던 파리 여행 일정
NO.3: 런던 파리 여행 경비
NO.4: 런던 파리 신혼여행
동서식품이 배우 원빈이 16년간 모델을 맡아온 맥심 티오피(T.O.P)의 새로운 얼굴을 발탁했다.
동서식품은 새로운 모델인 배우 홍경과 이재인이 출연한 광고를 지난 9일 유튜브에 공개했다.이들은 각각 1996년생,2004년생으로 이른바‘MZ 연예인’으로 불리고 있다.
원빈은 2008년 티오피 출시 때부터 16년 동안 광고 모델을 맡아오며 “네가 그냥 커피였다면,런던 파리 여행이 사람은 티오피야” 등의 광고 대사를 유행시켰다.신민아,런던 파리 여행유인나,신현빈,런던 파리 여행차예련 등 국내 유명 배우들과 호흡을 맞추며 16년간 장수모델로 활약했다.원빈의 광고 계약은 지난 1월 말을 끝으로 종료된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맥심 모카골드 광고 모델도 24년 만에 원빈의 아내이자 배우 이나영에서 배우 박보영으로 교체됐다.
이 같은 모델 교체는 MZ세대(1980년대∼2000년대 초 출생자) 소비자를 적극 공략하기 위한 마케팅 전략의 변화로 보인다.
동서식품 측은 올해 원빈과 이나영을 동시에 재계약을 하지 않은 이유에 대해 “특별한 이유는 없다”며 “두 분이 그동안 굉장히 큰 역할을 해주셨다.회사에서는 두 분께 너무 감사해 하고 있다”고 전했다.
런던 파리 여행
:현역 의원들을 대거 경선에 올리면서 교체 폭이 예상보다 크지 않을 걸로 보이는데 이렇다 보니 잡음도 감동도 없는 공천이라는 지적도 나옵니다.
런던 파리 여행,루시드의 첫 SUV '그래비티'뉴스 기사(제네바=연합뉴스) 안희 특파원 = 26일(현지시간) 스위스 제네바 국제전시장 팔렉스포에서 개막한 제네바 국제모터쇼에서 미국 전기차 업체 루시드의 관계자가 자사 첫 SUV 모델인 그래비티를 소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