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카디프 시티 fc

군산 야구장 - 2023 신인왕 - krslotID=2024-12-18%2Fqzfhvh.html

NO.1: 군산 야구장

NO.2: 군산 월명 야구장

NO.3: 군산 스크린 야구장

사진=유튜브 채널 '희철리즘' 캡처
사진=유튜브 채널 '희철리즘' 캡처
처음 본 미국인 여성에게 살을 빼라며 막말을 쏟아낸 한국 노인의 모습이 공개돼 온라인상에 비판이 잇따르고 있습니다.

지난 23일 유튜브 채널 '희철리즘'에는 한국에 거주하는 미국인 여성 제나 씨가 서울 종로의 광장시장 주변을 구경하는 모습을 담은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길거리에서 물품을 판매하고 있는 한 남성 노인은 영어를 섞어가면서 물건을 홍보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자신이 파는 물건이 건강용품이라며 제나씨에게 "다이어트,유 원트(you want)?"(다이어트 원해?)라고 물었고,군산 야구장제나씨는 "아니요"라고 답했습니다.

하지만 계속해서 그는 "다이어트?베리 이지(very easy).원 먼스(one month),군산 야구장5kg 아웃(out) 다이어트"(다이어트 매우 쉬워,군산 야구장이 물건 사용하면 한 달에 5kg 빠져)라고 했습니다.

이어 "베리 헤비(heavy)가 아니라 베리 나이스(nice)"(다이어트하면 매우 무거운 게 아니라,군산 야구장매우 훌륭해질 거야)라고 말했습니다.

제나씨가 자리를 떠나려 하자,그는 계속해서 "살 빼려면 이거 해야 돼.지구가 무거워"라고 소리쳤습니다.

"기분 안 나쁘냐"는 윤씨의 질문에 제나씨는 "기분 안 나쁘다.돈 벌려고 하는 거라 이해한다"면서도 "한국에서는 살 빼면 너 진짜 예쁘겠다는 말을 칭찬처럼 웃으면서 이야기한다"고 말했습니다.

이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생판 모르는 남에게,그것도 외국인에게 저렇게 무례한 말을 하는 거냐","어른신들 아무리 세대 차이라고 해도,무례한 말 하는 거 싫다","나이가 문제가 아니라 그냥 무례한 것","한국인으로서 창피하다" 등 비판적인 반응을 보였습니다.

군산 야구장

:그럼 거기는 딱다구리뿐만 아니고 원앙이라든지 심지어 호사비오리도 저런 둥지를 이용하는 그런 공간이다.

군산 야구장,"We seek partnership to help achieve our e-mobility aspirations, and China has come on board as a crucial part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