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울산 월드컵 경기장

우루과이 대 브라질|【ppt 슬라이드 즐겨찾기】

NO.1: 우루과이 대 브라질

NO.2: 우루과이 대 브라질 축구

NO.3: 우루과이 대 브라질 중계

NO.4: 우루과이 대 브라질 경기 티켓

NO.5: 우루과이 축구 국가대표팀 대 브라질 축구 국가대표팀

연합뉴스
연합뉴스
조 바이든 대통령과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27일(현지시각) 실시된 미국 대선 첫 TV토론에서 공방을 벌이다 삼성과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을 언급했다.
 
바이든 대통령은 외교 무대에서 나약하다는 트럼프 전 대통령의 지적에 "무슨 말인지 모르겠다"며 "한국과 일본을 포함한 50개국이 우크라이나를 지원하도록 했다"고 말했다. 
 
또 재임 기간 수많은 일자리와 투자를 유치했다면서 특히 반도체 산업 부흥을 위해 "한국으로 향했고,우루과이 대 브라질삼성이 미국에 수십억 달러를 투자하도록 설득했다"고 강조했다.
 
바이든 대통령은 미국의 현재 국력을 언급하면서 "우리는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나라이며 약속을 지키고 모두가 신뢰하는 국가"라며 "트럼프가 러브레터를 보낸 김정은과 푸틴 등 트럼프가 애지중지하는 이들은 감히 우리를 건드리지 못한다"고 말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한국에 대해 별도로 언급하지 않았지만 김 위원장은 거론했다.트럼프 전 대통령은 바이든 대통령의 정책 때문에 미국이 쇠락하고 있다는 주장을 반복하면서 "우리는 3차 세계 대전에 매우 가까워졌고 그(바이든)가 우리를 전쟁으로 내몰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과 북한의 김정은,우루과이 대 브라질푸틴은 모두 그(바이든)를 존경하지 않고 두려워하지 않는다"며 "그들은 바이든과 아무런 친분이 없고 바이든은 우리를 3차 대전으로 내몰 것"이라고 주장했다.
 
이번 토론에서 두 후보는 김정은 위원장을 언급했지만 그 외 북한 문제에 대해서는 특별히 말하지 않았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각종 비리와 부당대우,우루과이 대 브라질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이메일 : 카카오톡 : @노컷뉴스 사이트 : b71afn

우루과이 대 브라질 중계

:임직원 자녀까지 케어하는 넥슨…가족친화적 복지제도 마련뉴스 기사초등학교 입학 앞둔 넥슨 임직원 자녀 위한 레벨업 키트 선물[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넥슨은 최근 초등학교에 입학하는 임직원 자녀들에게 응원과 축하의 의미를 담은 입학선물 '레벨업 키트'를 전달했다.

우루과이 대 브라질,1일 광양제철소에 따르면 2010년 시작해 15년간 한 해도 빠짐없이 지속해온 글로벌 볼런티어 위크는 매년 특별 봉사주간을 선정해 이 기간동안 전 세계 포스코그룹 임직원들이 대규모 봉사활동을 펼치는 포스코 고유의 나눔 문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