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경북 야구팀
NO.2: 경북 야구 소프트볼 협회
NO.3: 경북 야구부
NO.4: 경북 야구장
NO.5: 경북 사회인 야구
NO.6: 경북대학교 야구부
NO.7: 경북 중학교 야구부
국토부 공모 의정부 등 3개 사업 선정
청년 주거 문제 해결에 앞장
[수원=뉴시스] 박상욱 기자 = 경기도가 청년특화주택 574호를 신규 공급한다.
16일 도에 따르면 도는 지난 14일 국토교통부의 '특화 공공임대주택 공모사업'에서 의정부 우체국복합 통합공공임대 청년특화주택(262호·경기주택도시공사 시행),서안양 우체국복합 통합공공임대 청년특화주택(200호·경기주택도시공사 시행),경북 야구광명소하 청년특화주택(112호·광명도시공사 시행) 등 3개 사업이 선정됐다.
청년특화주택은 도심 내 청년층의 주거안정을 위해 역세권 등 우수입지에 청년특화 주거공간 및 서비스(피트니스센터,스터디룸,경북 야구유튜브 제작실 등)를 제공하는 임대주택이다.미혼 청년과 대학생 1~2인가구를 주요 대상으로 한다.
특히 경기주택도시공사(GH)에서 시행하는 2곳은 모두 노후된 공공청사를 공공임대주택으로 복합개발(저층부-우체국,고층부-청년특화주택)해 역세권 고품질 주택을 청년에게 공급하는 내용으로,경북 야구이르면 2026년 착공이 목표다.
이은선 경기도 주택정책과장은 "앞으로도 노후된 공공시설을 활용해 다양한 사업발굴과 공모 참여를 통해 청년 주거 문제에 적극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경북 중학교 야구부
:유튜브채널 '쉬는시간'을 운영하는 유튜버는 28일 장위안이 한국에 도착해 영상을 올렸다고 알리면서 영상 속 그의 말들을 번역해 공개했다.
경북 야구,지난 2022년에 이어 2년 만에 리빙페어에 복귀한 시몬스는 ‘공존하기에 위대한 삶(THE GREATER TOGETHER)’을 주제로 ESG 관련 묵직한 메시지와 영감 선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