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맨 시티 대 아틀레티코
12일부터 '바로녹색결제' 사전등록
다음 달부터 서울에 거주하는 다자녀 가구는 남산 1·3호 터널을 무료로 지날 수 있게 된다.단,맨 시티 대 아틀레티코서울시에 거주하며 둘 이상 자녀를 출산 또는 입양해 양육 중인 가족 소유(명의) 차 한 대만 등록 가능하다.
서울시는 '서울특별시 혼잡통행료 징수 조례'가 개정됨에 따라 오는 8월 21일부터 다자녀 가족이 소유한 자동차에 혼잡통행료를 면제한다고 11일 밝혔다.
시는 심각한 저출생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다자녀 가구에 혼잡통행료를 면제해 주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자녀가 둘 이상이면서 막내 나이가 만 18세 미만인 다자녀 가구는 오는 12일부터 '바로녹색결제 시스템'에 차 정보를 사전 등록하면 된다.
등록을 마치면 8월 21일부터 남산 1·3호 터널을 지날 때 혼잡통행료가 자동 면제된다.
미리 등록하지 못한 경우 톨게이트 대면 부스에서 '다둥이 행복카드'를 보여주면 된다. <연합뉴스>
맨 시티 대 아틀레티코
:레이븐2는 '2015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 대상을 받는 등 6관왕을 달성하고 출시 40일 만에 일일 사용자수(DAU) 100만명 돌파 등의 기록을 세운 액션 RPG '레이븐1'의 후속작이다.
맨 시티 대 아틀레티코,이날 함께 발표된 '2025학년도 의과대학 대입전형 시행계획 주요사항'에서는 수도권 대학이 1천326명(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