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야구 2대감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3일 경찰에 따르면 인천 서부경찰서는 도로교통법상 음주 측정 거부 혐의로 인천 모 경찰서 소속 50대 A 경위를 붙잡아 조사하고 있다.
A 경위는 지난달 29일 오후 8시 56분경 인천 서구 청라동의 한 사거리에 설치된 도로와 인도 사이 경계석을 차량으로 들이받는 사고를 낸 뒤 경찰의 음주 측정을 거부한 혐의를 받는다.
당초 A 경위와 알고 지내던 사이의 40대 B씨가 "내가 운전했다"고 경찰에 진술했으나,최강야구 2대감독이내 B씨는 "사실 A 경위가 운전했다"고 진술을 번복했다.
B씨는 사고 당시 A 경위 차량에 동승하지 않았던 것으로 확인됐다.
이에 경찰은 B씨 진술을 토대로 A 경위에 대한 음주 측정을 시도했으나,최강야구 2대감독A 경위가 이를 거부해 불구속 입건됐다.
A 경위가 소속된 경찰서는 그를 직위 해제 조치하고,최강야구 2대감독정확한 사건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경찰 관계자는 "B씨가 왜 진술을 번복했는지 파악 중"이라며 "운전자 바꿔치기가 의심돼 B씨에 대한 혐의도 조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최강야구 2대감독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최강야구 2대감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신디케이트론 #삼성생명 #삼성화재 #부동산PF #5대은행 #공동대출 #부동산PF연착륙
최강야구 2대감독,30~40분이 흐른 뒤 박 소장은 회의장에 다시 입장해 자신을 둘러싼 논란이 합당하지 않다며 스스로 물러날 의사가 없다는 뜻을 재차 피력한 것으로 전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