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rb 라이프치히 대 sc 프라이부르크 라인업
경남 창원시는 6월 민주항쟁 37주년을 맞아 6월항쟁의 정신과 의미를 되새기는‘6월민주항쟁 경남기념식’이 10일 마산합포구 오동동문화광장에서 열렸다.
6월민주항쟁은 1987년 6월 10일부터 29일까지 전두환 정부에 맞서 박종철 고문치사 사건 규탄,rb 라이프치히 대 sc 프라이부르크 라인업대통령직선제 개헌 등 민주화를 요구하며 전국 22개 도시에서 24만여 명이 참여한 대규모 민주화운동이다.
민주주의와 평화를 위해 헌신한 학생과 시민들을 기리고,rb 라이프치히 대 sc 프라이부르크 라인업그 정신을 전승하기 위해 6월 민주항쟁 경남기념식이 해마다 창원에서 열리고 있으며 올해는‘풀잎처럼 파도처럼-다시 일어나,rb 라이프치히 대 sc 프라이부르크 라인업시대의 어둠을 넘어’라는 주제로 열렸다.
기념식에는 최한림 경남도 행정부지사,홍남표 창원시장,rb 라이프치히 대 sc 프라이부르크 라인업김이근 창원시의회 의장 등 주요 내빈과 시민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1부 기념식과 2부 문화공연(노래하라,rb 라이프치히 대 sc 프라이부르크 라인업1987)의 순서로 진행됐다.
또 시민들과 함께 하는 다채로운 체험행사(부스체험 프로그램,포토존,rb 라이프치히 대 sc 프라이부르크 라인업민주화운동 사진전,유월주먹밥 나눔 등)가 같이 펼쳐져 많은 호응을 얻었다.
홍 시장은 “민주주의를 위한 시민들의 헌신과 희생에 경의를 표하며 민주화와 산업화를 동시에 이뤄 낸 한국을 오늘날 전 세계에서 주목하고 있는데 그 중심에 창원시가 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rb 라이프치히 대 sc 프라이부르크 라인업
:여기에 김건희 여사 또한 여러차례 개식용 종식에 대한 의지를 드러내며 탄력이 붙었다.
rb 라이프치히 대 sc 프라이부르크 라인업,A씨 신고로 당시 병원으로 이송돼 중환자실에서 치료받은 B씨는 "자해했다"고 밝혔지만, 자해 전 망설인 흔적인 이른바 '주저흔'이 없고 등 부위에도 상처가 확인되면서 이를 수상하게 여긴 의료진이 경찰에 신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