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강원 랜드 6 만원
NO.2: 강원 랜드 6 만원 받는 법
NO.3: 강원 랜드 출입 제한 6 만원
[앵커]
어제 서울의 한낮 기온이 36.4도까지 치솟으며,강원 랜드 6 만원올해 최고 기온을 기록했습니다.
오늘은 삼복더위 중 마지막 날인 말복답게 찜통더위가 이어지고 있는데요.
자세한 날씨는 기상캐스터 연결해 알아보겠습니다.
조민주 캐스터!
[캐스터]
네,저는 현재 광화문광장 앞에 나와 있습니다.
오늘 삼복더위 중 마지막 날인 말복답게 어김없이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는데요.
오늘 나오실 때 작은 우산 하나나 양산 등으로 볕 차단에 꼼꼼히 신경 써주셔야겠습니다.
자세한 내일 낮 기온부터 살펴보겠습니다.
서쪽 지역을 중심으로 폭염 특보가 강화된 만큼,광복절인 내일도 찜통더위가 이어지겠는데요.
내일 한낮에 서울과 대전,강원 랜드 6 만원광주 34도까지 크게 오르겠고요.
반면,동풍이 부는 동해안은 강릉 31도,포항 29도에 그치겠습니다.
당분간 내륙 하늘은 구름만 다소 지나는 가운데 한때 기습적인 소나기가 지나는 곳이 있겠습니다.
밤까지 적게는 5에서,강원 랜드 6 만원많게는 60㎜ 정도가 내리겠고,수도권과 강원,강원 랜드 6 만원전남엔 시간당 30㎜ 안팎의 호우 가능성이 있습니다.
제주도의 비는 모레까지,최대 100㎜ 이상 오락가락 이어지겠습니다.
내일부터는 광복절 징검다리 연휴가 시작됩니다.
공휴일을 지나 절기 '처서'인 이달 하순까지도 푹푹 찌는 듯한 열기는 식지 않겠습니다.
대기 불안정이 심해지면서 내일도 전국 곳곳에 최대 40∼60㎜의 소나기가 지나는 만큼,강원 랜드 6 만원주의가 필요하겠습니다.
여름의 마지막 복날인 만큼,보양식 챙겨 드셔서 여름철 건강관리에 힘써주셔야겠고요.
광복절인 내일도 어김없이 열대야와 폭염은 기승을 부리겠습니다.
지금까지 광화문광장에서 날씨 전해드렸습니다.
(조민주 기상캐스터)
#날씨 #폭염특보 #열대야 #소나기 #비 #돌풍벼락 #말복 #광복절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강원 랜드 6 만원
:갈수록 혼자 힘으로 내집 마련하기가 어려워지고 있어 대책 마련이 시급하다는 지적이 나온다.
강원 랜드 6 만원,미군은 공식적으로 핵무기의 탑재 여부에 대해 밝히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하나, SSBN은 적의 핵공격에 대한 핵보복 능력을 유지하기 위해 상시적으로 핵무기를 탑재하고 바다에 숨어 있는 것을 주 임무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