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시드니올림픽 야구
NO.2: 시드니올림픽 야구 사건
NO.3: 시드니올림픽 야구 도박
서울 동대문구 한 거리에서 술에 취한 채 흉기를 들고 다니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관을 다치게 한 6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서울 동대문경찰서는 경범죄처벌법 위반,시드니올림픽 야구특수공무집행방해 등 혐의로 60대 A씨를 현행범 체포했다고 27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A씨는 전날 저녁 7시쯤 서울 동대문구 답십리동 거리에서 술에 취해 흉기를 들고 100여m를 배회한 혐의를 받는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순찰차에 소지하던 흉기를 던진 혐의도 받는다.또 A씨는 연행 과정에서 경찰관에게 경미한 부상을 입혔다.
경찰 관계자는 "경찰관에게 입힌 부상 정도가 워낙 경미해 상해 혐의를 적용할지 여부는 분명하지 않다"며 "A씨가 아직 술에 취한 상태라 범행 동기 등을 계속 조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시드니올림픽 야구
:한소평 금오산방 강주 조선닷컴 핫 뉴스 Bestㆍ尹 "의료개혁, 협상대상 될수 없어…2000명 증원최소"ㆍ고민정, 최고위원 사퇴 "공천 문제제기에 물러나란 답받아"ㆍ임종석 결국 공천 배제… 민주, 중·성동갑 전현희 전략공천ㆍ프로야구 선수 코로나 확진… 리그 중단 시 '최소 2주 이상'ㆍ홍진희, 40세 은퇴 후 필리핀行… "사망설·출산설 루머"[조선닷컴 바로가기][조선일보 구독신청하기]
시드니올림픽 야구,석유화학제품을 제조·유통하는 한국석유, 배관용 강관기업 동양철관, 석유 유통기업 흥구석유 등도 각각 상한가에 장을 마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