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야구 디비전리그
SK쉴더스는 ESG(환경·사회· 거버넌스) 중장기 성장 전략과 주요 성과를 담은‘2024 지속가능경영 보고서’를 발간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보고서에서 SK쉴더스는 앞으로 5년 간의 비전 및 성장전략을 담은 5-STAR 마스터플랜과 그에 따른 10가지 ESG 이니셔티브를 공개했다.
ESG 이니셔티브는 내연기관 업무 차량의 100% 전기차 전환을 포함해 부상자수 연 5% 감소,야구 디비전리그윤리경영을 위한 행동강령 수립 등으로 구성된다.
SK쉴더스는 보고서에서 ▲친환경 경영체계 구축 ▲소셜 임팩트 창출 ▲책임경영·윤리경영 등을 주제로 ESG 각 영역에서 지속 추진해 온 주요 활동과 성과,야구 디비전리그중장기 실행 계획을 소개했다.
또 기후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온실가스 배출량을 모니터링하고 있고,글로벌 이니셔티브(SBTi)에 참여하고 있다.
올해에는 전체 차량의 50%를 전기차로 전환하고,사무실과 전기차 충전에 사용하는 전력의 70%를 재생에너지로 조달할 계획이다.
이밖에도 생산 단계에서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기 위해 보안 장비를 개발하고,폐배터리 배출 감소를 위해 에너지 효율 개선을 통한 자원 절약에 앞장서고 있다.
홍원표 SK쉴더스 대표는 “앞으로도 고객은 물론 협력사,야구 디비전리그지역사회,주주 및 구성원과 함께 성장하고 발전을 거듭하며,야구 디비전리그지속 가능한 미래를 만들어 가는 ESG 선도기업으로 발돋움해 나가겠다”고 했다.
야구 디비전리그
:한편 간협에 따르면 보건복지부는 조만간 대법원 판례를 통해 명확하게 판결이 난 의료행위를 중심으로 의사가 간호사에게 위임할 수 없는 업무 범위 가이드라인을 제시할 예정이다.
야구 디비전리그,"우발 범행이냐"는 질문에는 고개를 끄덕이며 "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