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모잠비크 드릴

도박사의 오류 뜨거운 손 오류 - 나시오날 포토시 - krslotID=2024-12-18%2Fwihmoy.html

NO.1: 도박사의 오류 뜨거운 손 오류

의료인에 설명 맡는 '선탑자'가 중대장
의료진에 사건 상황 축소 진술 의혹

군인권센터는 12일 오전 서울 마포구 사무실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육군 12사단 훈련병 사망 사건과 관련해 군기훈련(얼차려)을 시킨 중대장이 의료진에게 가혹 행위 상황을 축소 진술했다는 의혹을 제기했다./사진=연합뉴
군인권센터는 12일 오전 서울 마포구 사무실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육군 12사단 훈련병 사망 사건과 관련해 군기훈련(얼차려)을 시킨 중대장이 의료진에게 가혹 행위 상황을 축소 진술했다는 의혹을 제기했다./사진=연합뉴스

[파이낸셜뉴스] 육군 12사단 훈련병 사망 사건과 관련해 군기훈련(얼차려)을 시킨 중대장이 의료진에게 가혹 행위 상황을 축소 진술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군인권센터는 12일 오전 서울 마포구 사무실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운전병이 차량을 운전할 경우 조수석에 탑승하는 선임탑승자(선탑자)가 얼차려를 시킨 중대장이었다고 밝혔다.

군인권센터는 "훈련병이 가혹행위의 결과로 후송되는 과정에서 구급차 선탑자가 가해자인 중대장이었다"며 "A훈련병이 쓰러진 뒤 사건 발생 전후 상황을 군의관,속초의료원 등 의료인과 주변 간부들에게 설명하는 역할을 맡았던 것으로 추정된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가혹행위 가해자가 구급차 선탑자 역할을 수행하거나 환자 인솔을 맡을 경우 자기 방어 기제로 인해 사건 발생 전후의 상황을 사실대로 얘기하지 않거나,축소할 가능성이 높다"고 강조했다.

군인권센터가 입수한 속초의료원 간호기록지에는 '군대에서 뛰던 중 쓰러지면서 환자 확인 후 열 40도 이상이어서 군 앰뷸란스 타고 내원함'으로 기록됐다.속초의료원 기록 상에는 최초 기재 후 사건 전후 상황에 대한 기록이 없다는 점을 감안하면 현장 상황을 최초로 전달한 사람은 '완전군장을 매고 연병장을 돌다가 쓰러졌다' 정도로만 상황을 축소해 설명했을 가능성이 있다는 것이다.

임태훈 군인권센터 소장은 "경찰은 최초 사건 발생 당시 상황을 12사단 신교대 군의관,간부,도박사의 오류 뜨거운 손 오류속초의료원 의사 등에게 진술한 사람이 중대장이 맞는지,맞다면 중대장이 완전군장 하에 50분 동안 달리기,팔굽혀펴기,도박사의 오류 뜨거운 손 오류구보 등 가혹한 얼차려를 강제했다는 사실관계를 정확하게 진술했는지 면밀히 수사해야 한다"고 말했다.
#중대장 #훈련병 #축소

도박사의 오류 뜨거운 손 오류

:1개월로 집계됐는데, 최종적으로 23.

도박사의 오류 뜨거운 손 오류,실제로 김 씨의 콘서트를 진행한 한 공연기획사는 채널A와의 통화에서 김 씨 측이 취소 수수료와 위약금을 물어야 한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