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피닉스박 jpop 월드컵 다시보기
25일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 따르면 최근 '보배드림'에는 '부산 자갈치 시장에서 완전 바가지 맞은 것 같아요'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부모님과 아내,아이들을 데리고 부산을 찾았다는 작성자 A 씨는 "여행 마지막 날 자갈치 시장에 회를 먹으러 갔는데 저 두 개가 10만 원이었다"며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을 보면 작은 일회용 접시에 냉동 연어와 잿방어가 각각 10점 남짓 들어있다.연어 위에는 채 녹지 않은 얼음조각을 확인할 수 있다.
그는 "1층에서 회를 사고 2층에 회 먹는 식당에 들어갔는데,너무 이상해서 식당 사장님에게 '원래 이 가격이 맞느냐'고 물어보니 그 식당 사장님도 어이가 없으셨는지 '잘 모르겠다'고 하셨다"며 "정말 기분 좋은 여행이었는데 마지막에 화가 난다"고 전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부산 현지인들은 자갈치 시장 절대 안 간다","당장 상인회에 항의해라",피닉스박 jpop 월드컵 다시보기"관광객을 호구로 아는 사람들","양심 팔아 장사하시는 듯" 등의 비난을 쏟아냈다.
전통시장의 '바가지 논란'은 하루 이틀 일이 아니다.지난 4월 충남 대천에 있는 대천항 수산시장에서는 용기에 밥이 반밖에 안 들어있는 공깃밥을 판매해 논란이 된 바 있다.
당시 해당 사연을 접한 누리꾼들은 "공깃밥에 공기만 들어 있다","밥으로 장난치는 건 좀 심했다"는 등의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이 같은 문제가 이어지면서 비난 여론이 커지자,일부 지자체는 '정량 표기제'를 도입하거나 시장 점검에 나서는 등 대응에 나서고 있다.
피닉스박 jpop 월드컵 다시보기
:대폭포와 잔디광장, 프로그램 분수, 전망대, 간이동물원, 종합놀이대, 게이트볼장, 야외무대, 연못, 야생화단지, 포항시립미술관 등 30여가지의 시설들이 아기자기 들어차 있다.
피닉스박 jpop 월드컵 다시보기,조선닷컴 핫 뉴스 Bestㆍ美, 러에 600여개 신규제재… 한국 기업 1곳도 수출통제ㆍ이수진 "이재명, 국민에 거짓말"…백현동 판결문 보니ㆍ尹, 과기부 차관급 3명 전원 교체…"과학계와 소통하라"ㆍ프로야구 선수 코로나 확진… 리그 중단 시 '최소 2주 이상'ㆍ홍진희, 40세 은퇴 후 필리핀行… "사망설·출산설 루머"[조선닷컴 바로가기][조선일보 구독신청하기]김보경 기자 bobo@chos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