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프로야구 fa선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국내 최대 연예 기획사 하이브의 자회사 어도어 민희진 대표가 업무상 배임 혐의로 고발된 사건과 관련해 9일 오후 경찰에 출석했다.
경찰에 따르면 서울 용산경찰서는 피고발인인 민 대표를 이날 오후 2시쯤 소환해 조사하고 있다.오후 1시 38분쯤 용산경찰서에 출석한 민 대표는‘어떤 점 위주로 소명할 계획이냐’는 기자들의 질문에 “사실대로 이야기하면 된다.업무상 배임이 말이 안 되잖느냐”라고 답했다.
하이브는 지난 4월 민 대표를 업무상 배임 혐의로 고발했다.하이브는 “민 대표가 어도어 경영권 탈취를 계획해 어도어에 대한 업무상 배임 혐의가 있다”며 “뒷받침할만한 구체적인 관련자 진술과 물증을 확보했다”고 주장했다.하지만 민 대표 측은 “지분 구조상 경영권 찬탈이 불가능하며 회사 가치를 훼손하는 행위를 시도하거나 실행에 착수해 배임을 저지른 사실이 없다”는 입장이다.
앞서 용산경찰서는 지난달 함께 고발된 민 대표측 관계자를 불러 조사했다.앞서 5월에는 하이브 측 관계자를 불러 고발인 조사를 했다.민 대표는 하이브의 임시주주총회 의결권 행사를 막아달라며 낸 가처분 신청이 5월말 서울중앙지법에서 인용되면서 직을 유지하고 있다.법원은 민 대표가 어도어를 독립적으로 지배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기는 했으나,2024년 프로야구 fa선수구체적인 실행단계로 넘어가지는 않았기 때문에‘배신’일 수는 있지만‘배임’행위라 하기는 어렵다고 판단했다.
2024년 프로야구 fa선수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2024년 프로야구 fa선수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같은 날 보건복지부는 홈페이지를 통해 서울대병원과 세브란스병원, 삼성서울병원 등 11개 수련병원 소속 전공의 13명에게 업무개시명령을 내렸습니다.
2024년 프로야구 fa선수,조선닷컴 핫 뉴스 Bestㆍ"한층만 무단이탈도 탈영" 北드론 잡는 '도심빌딩GOP'ㆍ장성민 "150석" 언급에… 한동훈 "근거없는 전망 삼가라"ㆍ친명 '더민주혁신', 공천여론조사 문제 제기한 홍익표 저격ㆍ프로야구 선수 코로나 확진… 리그 중단 시 '최소 2주 이상'ㆍ홍진희, 40세 은퇴 후 필리핀行… "사망설·출산설 루머"[조선닷컴 바로가기][조선일보 구독신청하기]류정 기자 well@chos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