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afc 챔피언스리그 울산
NO.2: 울산 hd fc afc 챔피언스리그 경기
NO.3: 울산 hd fc afc 챔피언스리그 순위
NO.4: 울산 현대 축구단 afc 챔피언스리그 순위
지난 1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부산 노부부 식당'이란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게시글 작성자 A씨는 " "조금 전 납품 갔다가 부산 어딘가의 식당에 들어갔다.혼밥 가능하냐고 물어보니 가능하다고 해서 백반을 주문했다"며 사진을 공개했다.
멸치볶음,깍두기,afc 챔피언스리그 울산어묵,콩나물무침,두부 무침,afc 챔피언스리그 울산깻잎 장아찌,가지 조림,오이지,열무김치,afc 챔피언스리그 울산고등어 무조림 등 13가지 반찬이 나왔다.계란후라이는 계란 2개를 조리한 크기였다.한가득 담은 쌀밥에 된장국도 곁들여졌다.
A씨는 "가격이 5000원"이라며 "노부부가 운영하는데 너무 감사하게 먹고 나왔다"고 감사했다.이어 "이런 식당들 정말 감사하다.요즘 같은 세상에 김밥도 5000원인데"라며 거듭 놀라워했다.그는 "요즘 바가지다 뭐다 안 좋은 뉴스만 나오는데 밥 한 끼 행복 가득 먹고 나왔다"고 덧붙였다.
네티즌들은 "진수성찬이다","있을 건 다 있다",afc 챔피언스리그 울산"고봉밥",afc 챔피언스리그 울산"혼자 갔는데 저렇게 많이 나오면 돈 더 줘야 한다",afc 챔피언스리그 울산"광장시장이었으면 외국인한테 5만원 받았다" 등의 댓글을 남겼다.
울산 현대 축구단 afc 챔피언스리그 순위
:작성자 A씨는 "우리 아들은 화장실 가려고 침대에서 꿈틀대다 걸려서 무작정 아무 말 못 하고 (얼차려를 받았다)"고 했다.
afc 챔피언스리그 울산,그런 심정이 십분 반영된 나의 커스터마이즈 캠핑 바비큐 메뉴가 있으니, 바로 닭갈비 볶음밥이다.